SPC기업분석업종분석채용정보발전방향면접답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PC기업분석. 업종분석. 직무분석. 채용정보. 발전방향. 면접답변
- 목차
-
1. 기업소개
가. 회사에 대한 관심
1) 기업개요
2) 연혁
3) 브랜드
4) 사회공헌활동
나. 구성원으로서의 관심
1) 인재상
다. 경영에 대한 관심
1) CEO
2) 조직도
3) 경영방침
2. 기업심화(사업소개)
가. 사업의 이해
1) 산업소개
2) 직무소개
3) 주요상품
나. 재무의 이해
1) 매출
3. 업종소개
1) 계열사 소개
2) 최근 3년간의 이슈
3) 기사소개
4. 채용공고
1) 자기소개질문
2) 채용절차
5. 발전방향제시(면접)
- 본문내용
-
- 직영점관리
처음으로 영업관리 직무에 입문하는 단계로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점포(직영점)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제품의 주문, 진열, 청결, 판매 등의 점포 운영에서부터 매출관리, 원가관리, 인원관리 등의 경영 마인드를 함양하게 되며, 항상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업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포의 전반적인 운영을 습득한 후 가맹점을 관리하는
슈퍼바이저(SV)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 가맹점관리
가맹점관리 업무는 슈퍼바이저(SV)로서 지역별로 15~20개 정도의 가맹점포를 관리하며 본사의 경영방침,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 마케팅 전략 등을 관리, 지도 및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정기적으로 점포운영과 관련하여 조언하고, 애로사항 등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항상 가맹점주와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영업 활성화 방안을 수립하고 매출증대를 위한 판촉전략을 수립하는 등 때로는 상담자로서 혹은 마케팅 전략가로서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주문관리, 채권관리, 매출관리 등을 점검하며 매장운영이 효율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지도 점검해야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