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의 임대주택과 임대료 규제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뉴욕시의 임대주택과 임대료 규제 프로그램
- 목차
-
Chapter1 미국의 임대주택
1. 미국의 임대주택 정책
2. 미국의 임대주택 유형
Chapter2 뉴욕시의 임대주택에 대해
1. 뉴욕시 주택공급현황
2. 임대료 규제 프로그램
3. 임대료 규제 프로그램의 위헌성에 대한 논쟁
Chapter3 한국에 대한 시사점
- 본문내용
-
임대주택이란?
- 주거안정화를 목적으로 국가ㆍ민간 건설업체가 건축해 일정 소득 이하의 무주택가구를 대상으로 임대하는 주택
미국의 임대주택정책
- 미국의 임대주택의 기본은 1929년 대공황 계기
2차 세계대전이후 급격히 증가하는 주택소요에 대응하기위해 1949년 주택법을 제정하면서 비로서 국가정책 목표를 선언
- 미국에서는 타국에 비해 시장기능을 강조하여 건전한 주택육성을 통하여 일차적으로 민간부문에서 주택문제를 해결
해결이 불가능한 부분에 한해서는 재정지원과 같은 정부의 개입으로 주택문제 해결하되 정부의 역할을 최소화
1. 공공임대주택
- 미국에서의 공공주택은 1937년 주택법에 근거 저소득층 세대에 저렴한 임대료의 임대주택을 공급하기 위해 설립된 제도
- 즉 주정부와 지자체,공공기관 등의 공공주택기관이 저소득층을 위해 연방정부의 지원 아래 건설,소유,관리하는 임대주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