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어스(De Beers) 세계최대의 다이아몬드 회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드비어스(De Beers) 세계최대의 다이아몬드 회사 경영전략
목차
1. BLOOD DIAMOND
피의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산업분석
- Porter’s 5forces

2. Debeers
유통과정
상황변화
위기
SWOT
사업부전략

3. DISCUSSION
다각화
차별화
독점
본문내용
DTC의 탄생
1999년 1월 드비어스는 회사를 극적으로 변화시킬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 (과거 원석의 공급사에서 소매샵으로 개념의 변화) 컨설팅회사와 함께 드비어스는 전반적인 회사 운영 전략의 재검토를 하였다. 이러한 재검토의 결과로 드비어스는 2000년 중반에 CSO를 DTC(Diamond Trading Company)로 새롭게 명명한다고 발표하였다. 사이트는 주로 영국 런던에서 열리며 규모가 작은 사이트들은 스위스의 루체른과 남아프리카의 킴벌리에서도 열린다. 사이트홀더의 대부분은 다이아몬드 연마사들이거나 딜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트에서 판매된 다이아몬드 원석은 벨기에, 이스라엘, 인도, 미국 등의 연마 센터로 보내어지고 연마된 다이아몬드는 주얼리 제조회사나 도매상에게, 도매상들은 소규모의 제조업자들이나 주얼리 소매상들에게 판매된다. 또한 드비어스는 ‘Forevermark(다이아몬드 안에 별이 새겨진)’ 라고 불리는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그것은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슬로건을 상징하고 회사의 새로운 소비자 홍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VMH 사례 -Louis Vuitton 루이비통 중심
  • 회사들은 마케팅, 유통, 가격등에서 경쟁우위에 있는 미국의 회사들과 경쟁을 해야하는 부담과 소비자의 외면 등으로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 절실한 상태였다.∴글로벌마켓에서는 가장 큰 기업만이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이 지배적이다-가족경영방식을 고수하고 있던 유럽의 시장의 M&A규모는 전세계의 1970년 대와 80년대 10% 점유율에서 1999년 상반기에만 25%로 이제 유럽은 M&A 시장이 되었다.7.연구파리에 위치한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근사한

  • [간접광고] 간접광고(PPL) 사례와 특성,바람직한 규제방향 모색
  • 규제 211) 협찬에 대한 제도적 규제 212) PPL에 대한 제도적 규제 22Ⅴ. PPL을 통한 기업과 제작사 간의 Win-Win 전략 241. 기업 측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 251) 효과적인 홍보 효과 252) 제품의 충성도 향상 263) 해외 시장에서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 274) 광고 제작비의 절감 282. 제작사 측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 301) 부족한 제작비의 충당 302) 작품의 리얼리티 제고 32Ⅵ. 맺는 말 33참고문헌 37TV 프로그램에 나타난PPL 사례 및 산업적 이점(利點) 연구

  • [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 세계 신규격 TV - 명춤 + 1(삼성전자)- 피아노의 하이파이, 건반 위의 오케스트라 - 벨로체(대우전자)- 칸칸마다 신선하게 김치는 더 맛있게 - 삼성 바이오냉장고 칸칸- 기능은 만능레이진! 사용은 간단레인지! - 삼성 전자레인지 간단Q- 불꽃이 없어 깨끗하다! 안전하다! - 삼성 전조리기(삼성전자)- PC는 달라도 모니터는 샘트론 - 샘트론(삼성전관)- 정보시대의 세계적인 파트너 - 샘트론(삼성전관)- 현장을 뛰는 멀티미디어 전략 - 센스(삼성전자)- 시계

  • [호텔경영] 엘디스리젠트 호텔 마케팅과 전망
  • 직접불어 넣으며, 급기와 배기가 강화된 공조시스템 둘째, 유럽형 스타일의 갤러리창호와 방과 방사이의 35cm 이상의 두께의 벽을 쌓으므로 외 부와 차단된 완벽한 방음시스템 셋째, 호텔 조직중 조리부서를 강화하여 서울 특급 호텔의 수십년 경력 전문요리사가 직접 운영하는 세계적인 정통 요리를 선사넷째, 격조 높고 세련된 공간, 엘디스 리젠트 호텔 국제회의장은 700명 가량의 회의를 가질 수 있으며, 쾌적한 공간과 정성스럽게 준비된 미팅룸

  • [일본관광객][관광특성][관광기념품][관광지이미지][보석관광상품][호텔선택]일본관광객과 관광특성, 일본관광객과 관광기념품, 일본관광객과 관광지이미지, 일본관광객과 보석관광상품, 일본관광객과 호텔선택
  • ○ 반정화(1999), 일본인 문화관광객의 선택행동분석, 대한관광경영학회○ 송영민 외 1명(2011), 일본 관광객의 한국 여행 선택 시 고려 요인에 대한 연도별 변화 추이 분석, 한국일본근대학회○ 이영진 외 1명(2011), 일본 관광객의 국내 쇼핑관광 패턴 특성 분석, 한국일본근대학회○ 오수경(2008), 방한일본관광객의 관광행동특성분석, 한국사진지리학회○ 조명환(2002), 방한 일본인 여성관광객의 추진요인과 유인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