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어스(De Beers) 세계최대의 다이아몬드 회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드비어스(De Beers) 세계최대의 다이아몬드 회사 경영전략
- 목차
-
1. BLOOD DIAMOND
피의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산업분석
- Porter’s 5forces
2. Debeers
유통과정
상황변화
위기
SWOT
사업부전략
3. DISCUSSION
다각화
차별화
독점
- 본문내용
-
DTC의 탄생
1999년 1월 드비어스는 회사를 극적으로 변화시킬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 (과거 원석의 공급사에서 소매샵으로 개념의 변화) 컨설팅회사와 함께 드비어스는 전반적인 회사 운영 전략의 재검토를 하였다. 이러한 재검토의 결과로 드비어스는 2000년 중반에 CSO를 DTC(Diamond Trading Company)로 새롭게 명명한다고 발표하였다. 사이트는 주로 영국 런던에서 열리며 규모가 작은 사이트들은 스위스의 루체른과 남아프리카의 킴벌리에서도 열린다. 사이트홀더의 대부분은 다이아몬드 연마사들이거나 딜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트에서 판매된 다이아몬드 원석은 벨기에, 이스라엘, 인도, 미국 등의 연마 센터로 보내어지고 연마된 다이아몬드는 주얼리 제조회사나 도매상에게, 도매상들은 소규모의 제조업자들이나 주얼리 소매상들에게 판매된다. 또한 드비어스는 ‘Forevermark(다이아몬드 안에 별이 새겨진)’ 라고 불리는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그것은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슬로건을 상징하고 회사의 새로운 소비자 홍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