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환경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내부환경분석

기업소개
연혁
현행가치사슬
현행조직도
부서별 목표

외부환경분석

기업환경
정보기술환경
현행 가치시스템
현행 경쟁세력
제품군별 정보비중
제품군별 ISVC
본문내용
비젼 및 미션

Vision : 네트웍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Mission : ▲완벽한 품질의 Mobile Service 제공자. ▲ 최고의 Value Contents 제공자. ▲ 고객별 최적화된 서비스의 제공자. ▲ 삶의 방식을 바꾸는 도구의 제공자. ▲ 공정한 기회와 행복한 직장생활의 제공자.

Goal : 가입자, 매출액 기준으로 2005년 글로벌 Top 10 이동통신 사업자 진입.

기업환경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전쟁이 단기적
국지전으로 끝날 경우 –
◎국내 휴대폰산업에 미치는 특별한 영향 없음
◎미 정부의 금리인하, 조세감면 확대 등 부양책으로 대미수출에 어려움 없을 것

전쟁이 장기적 국제화 될 경우-
◎ 국내 IT 제품의 수출 전년보다 무려 20% 감소 예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 환경 분석1. Company2. Customer3. Competitors4. Public5. Supplier6.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문제정의 및 연구방향 설정Ⅴ. 빕스 4P & SWOT 분석1. 빕스 4P 2. 강점(Strength)3. 약점(Weakness) 4. 기회(Opportunity) 5. 위협(Threat)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소결론1. 문제의 정의 및 구체적인 방안2. 미래연구의 방향제시Ⅷ. 빕스의 새로운 P 1. Price2.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히 음

  • [경영학,행정학, 자산경영, 부동산학] 지식경영의 이해 및 적용방법사례연구A++100%
  • 환경이 복잡하게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있어서는 조직 구성원의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시기 적절하게 공유활용하지 않고는 생존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가 일본의 경제 모델을 열심히 벤치마킹하던 80년대 초반, 국내 모 회사는 일본의 합작회사로부터 한창 여러 가지 기술을 전수 받았다. 국내 업무 담당자는 일본을 방문해 많은 자료를 받아왔고, 1년 후 한국의 담당자가 바뀌자 다시 일본에 가서 같은 자료를 받

  • [마케팅조사론] 새로운 부가 서비스 June, Fimm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7광고에 관한 분석1)June과 Fimm 광고 노출 분석. 82)June과 Fimm의 광고 만족도 비교. 8~103)광고 만족도와 사용 욕구의 상관 분석. 10~114)광고 내용과 표현 방식. 11~135)성별과 추후 사용 의향의 교차분석 13마치면서. 15마케팅 조사론설문 조사 보고서1적정가격15000-2000010000-150005000-100000-5000

  • [사업계획서]휴대폰 메모리카드 신제품 사업계획서
  • KTF-E3000 41011 MS-150 38SCH-V330 60SCH-E140 50SV-9120 38PS-E100 33IM-6100(뮤직폰) 50브랜드인지도(단위 %)브랜드 호감도 (기준 100점)브랜드 선호도(단위 %)차 후 핸드폰 단말기 구입 선택 기종 선택이유경쟁사 제품 가격 현황(단위 만)FILE:마케팅프레젠테이션.ppt제품소개1. 제품의 특징제품소개2. 브랜드의 특징ME : (1) Memory Extension(2) Memory Evolution1환경분석환경분석환경분석1. 거시환경IT 혁명시대의 컴퓨터 환경 : 대용량 파일의 사용 증가 CD R/W, USB 플

  • [전략경영] 아웃백스테이크 경영전략분석
  • 분석하는 데 있다. (2)차별화 전략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는 이미 많은 업체들이 진입해 있는 상태이다. TGI Friday`s, Benniganse, Outback steakhouse ,VIPS 등이 모두 경쟁관계에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들은 각각 메뉴, 음식의 맛, 직원들의 서비스, 분위기 등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 각각의 업체들은 얼마나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맛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느냐 하는 것이 차별화의 관건이다. 이는 다음과 같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