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환경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내부환경분석
기업소개
연혁
현행가치사슬
현행조직도
부서별 목표
외부환경분석
기업환경
정보기술환경
현행 가치시스템
현행 경쟁세력
제품군별 정보비중
제품군별 ISVC
- 본문내용
-
비젼 및 미션
Vision : 네트웍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Mission : ▲완벽한 품질의 Mobile Service 제공자. ▲ 최고의 Value Contents 제공자. ▲ 고객별 최적화된 서비스의 제공자. ▲ 삶의 방식을 바꾸는 도구의 제공자. ▲ 공정한 기회와 행복한 직장생활의 제공자.
Goal : 가입자, 매출액 기준으로 2005년 글로벌 Top 10 이동통신 사업자 진입.
기업환경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전쟁이 단기적
국지전으로 끝날 경우 –
◎국내 휴대폰산업에 미치는 특별한 영향 없음
◎미 정부의 금리인하, 조세감면 확대 등 부양책으로 대미수출에 어려움 없을 것
전쟁이 장기적 국제화 될 경우-
◎ 국내 IT 제품의 수출 전년보다 무려 20% 감소 예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