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 개념과 사례연구] 스타마케팅 개념,활용분야,SWOT분석및 스타마케팅 사례분석과 스타마케팅 한계점과 개선방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02 / 2017.02.02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스타마케팅 개념과 사례연구 ] 스타마케팅 개념,활용분야,SWOT분석및 스타마케팅 사례분석과 스타마케팅 한계점과 개선방안제언연구 레포트입니다.

스타마케팅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스타마케팅의 개념

2. 스타마케팅의 다양한 활용 분야

3. 스타마케팅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4. 스타마케팅 사례분석
(1) 나이키의 마이클조던
(2) 편의점도시락의 스타마케팅
(3) 카페베네의 스타마케팅
(4) 김연아 사례

5. 스타마케팅의 한계와 개선방안
(1) 스타마케팅의 한계점
(2) 개선방안

6. 스타마케팅의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스타마케팅이란, 유명 연예인을 내세우는 광고 기법은 과거는 물론 현재에도 가장 보편전인 프로모션 기법이다. 기업들이 막대한 돈을 투자하면서까지 스타마케팅을 펼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라는 호칭이 말해주듯 대중들에게 그들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과 같은 존재다. 별은 어두운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보는 이들에게 우주의 경외를 선사한다. 땅에 발을 딛고 살고 있는 우리의 스타들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매력적인 외모와 개성으로 대중들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분명 같은 시공간에서 살고 있는 그들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스타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다. 너무나도 멀리 있는 그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대중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제품을 소비하는 일이었다. 그들이 입고 있는 옷, 신고 있는 신발, 타고 다니는 자동차 등 유명 연예인의 소장품은 관심의 대상이 되었으며 대중들로 하여금 ‘나도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였다. 스타들을 닮고 싶다는 대중들의 욕망, 이 욕망을 쉴 새 없이 자극하는 것이 기업의 스타마케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분석2.1 가치사슬분석2.1.1 디지털 컨텐츠산업의 가치사슬2.1.2 영화산업의 가치사슬2.1.3 복합멀티방의 가치사슬2.2 경쟁자분석2.2.1 사이버파크2.2.2 유니넷2.2.3 POPS DVD방 2.2.4 스타벅스2.2.5 닌텐도와 PSP3. 수명주기이론Ⅲ. 내부환경분석1. SWOT분석2. 개별 사업의 한계점 극복Ⅳ. 라이프스타일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세분화Ⅶ. 마케팅 믹스▣ 결론 및 한계점 극복 방안▣ 참고문헌▣ 서 론Ⅰ. 연구목적⇒ 중소기업경영론 수업을 수강하면서

  • [스포츠마케팅] TWINS(LG트윈스) 2014 관중동원을 위한 경영전략
  • SWOT분석ⅰ. SWOT Matrixⅱ. 실행가능전략 Matrixⅴ. STP를 활용한 전략적 제언ⅰ. 20대의 Targeting ⅱ. 비즈니스맨 Targetingⅵ. 결론Ⅰ. 서론ⅰ. LG 트윈스의 현재LG 트윈스(LG Twins)는 서울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프로 야구 팀으로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열성적인 팬들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LG트윈스는 구단 최초로 누적관중 2천만 명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웠는데 이는 젊고 활기찬 구단 이미지, 그리고 프로야구 마케팅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리바이스 2. 소셜커머스 주요 사례 - 그루폰, 쿠팡, 위메이드, 티켓몬스터 등등Ⅲ. 결론 - 소셜커머스 향후 전망, 나아갈방향Ⅳ. 참고문헌, 출처사이트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 연구방향 서론 - 주제선정배경 최근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ㅁㅁㅁ제품 선

  • [국제마케팅]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목 차I. 환경분석 31. 내부환경분석 4(1) ㈜PMC 프로덕션 설립배경 4(2) ㈜PMC 프로덕션 내부환경 42. 외부환경분석 6(1) 국내 문화 소비자층 6(2) 국내 문화산업 시장 7II. 시장분석 81. 국내 공연시장 분석 9(1) 시장규모 9(2) 공연단체 및 공연장 9(3) 인프라 102. 해외 공연시장 분석 11(1) 시장규모 11(2) 공연단체 및 공연장 12(3) 인프라 123. SWOT 134. STP 13(1) Segmentation 13(2) Targeting 14(3) Positioning 14III. 시장진입방법 15IV. 마케

  •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마케팅, ‘박카스’ 광고를 현지 광고회사를 통해 제작, 보급하고 지난 2월 WBO세계타이틀전을 후원하고 3월에는 ‘2007 미스 필리핀’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필리핀 현지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주력시장인 마닐라에서는 레드불에 이어 23%의 시장점유율로 2위) 한우의 힘 ~!7) 레드불의 사회적인 파급효과 분석이 장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로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Red bull이 실행하고 있는 내재적인 브랜드 전략이외에 환경과 사회 공헌을 중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