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비즈니스 에티켓 [복장문화적특성인사예절협상유의사항문화적 금기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6 / 2017.01.16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도네시아 비즈니스 에티켓 [복장.문화적특성.인사예절.협상유의사항.문화적 금기사항]
- 목차
-
1. 역사 개요
2. 국기/국장 및 건국이념
3. 문화적 특성
4. 문화적 금기사항
5. 복장과 인사예절
6. 협상 및 회의시 유의사항
7. 현지 비즈니스 에티켓
- 본문내용
-
1. 인도네시아 역사 개요
• 인도네시아 역사 요약
구석기 호모에렉투스 계열 자바원인의 발원지
7세기 수마뜨라 빨렘방의 쓰리위자야 왕국(불교계) 부흥
8세기 중부자바 마따람의 싸일렌드라 왕국(불교계) 부흥
13세기말에 동부자바 중심 힌두계 마자빠힛 왕국 등장
- 14세기 중반 최대해양국가 건설(하얌우룩왕과 가자마다총리)
13-16세기까지 이슬람이 주도적인 종교로 성장
16세기초 포르투칼과 교역 시작, 17세기초 화란 VOC설립
1800년부터 2차 세계대전 일본 진주까지 화란 동인도 식민지
일본 항복 후 화란과의 독립전쟁 통해 1949년 독립 완성
• 국기/국장 및 건국이념
Sang Merah Putih (홍백기)
붉은색 = 용기(Berani)
흰색 = 순수함(Suci)
Garuda(가루다)
Panca Sila(빤짜실라)
별 – 신앙의 존엄성
체인 – 인간의 존엄성
나무 – 통일 인도네시아
물소 – 민주주의 대의정치
벼이삭 – 사회정의 구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