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요뜨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회사 & 제품 소개
Ⅱ. 본 론
1. 시장환경 분석
2. '비요뜨' 의 마케팅 환경분석
1) SWOT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3. STP 전략 분석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 선정(Targeting)
3) 위치 선정(Position)
4. 마케팅 믹스 (4P`s)
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lace (유통)
④ Promotion (촉진)
Ⅲ. 결 론
- 본문내용
-
1. 회사 및 제품 소개
서울우유 협동조합
회사소개- 자연의 소중함과 국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서울우유 협동 조합.
1937년에 설립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주인은 4,500여 낙농가의 조합원입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개인의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영리단체가 아니라 경제적, 사회적 약자인 낙농가들에 의해 조직된 협동조직체로서 민법 제 32조 및 축산업협동조합법에 의한 비영리 특수법인 입니다.
비영리 단체인 서울우유는 협동조합 설립 원칙에 의거하여 자조, 자립, 협동을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협동조합은 이익의 일부를 낙농기술 및 경영관리의 지도사업과 제품의 품질향상 등의 방법으로 조합원 및 사회에 환원하는 것입니다. 협동조합은 경제활동을 통하여 조합원의 사회적, 경제적 이익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로서, 그 잉여금을 지도사업을 통한 낙농가 보호와 완전한 제품으로서의 소비자 보호 등에 쓰여지므로 공익적 기업의 성격을 갖는 것입니다.
서울우유는 비영리 특수법인으로서, 축산업협동조합의 회원조합으로서 또한 사회공익적기업 으로서 ꡒ오직 진실 된 제품만을 만든다.ꡓ서울우유 정신으로 전통과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서울우유 가족 모두는 60년 전통, 최대규모, 최신시설을 자랑하기에 앞서 국민건강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그 소임을 다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좋은 의견이 많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lilytj***
(2006.04.30 23:52: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