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West의 실패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사건의 개요
Ⅱ 본론 1. 파생상품 활용배경
2. 파생상품 구조와 거래내역
-1.내재 변동성과 옵션가격
-2.옵션거래내역
-3.결과
Ⅲ 결론 1.시사점
2.교훈 (문제의 해결 )
- 본문내용
-
NatWest Capital Markets
(NatWest)
; 영국의 4대 은행 중 하나인 National Westminster Bank의 기업금융 및 투자은행부문 자회사
Ⅰ. 사건의 개요
원인 :옵션가격 계산상의 오류에서 비롯 Papouis의 변동성을 조정 통한 2년간 손실의 은닉과 거짓 이익 창조.
상사인 Dodgson의 검증능력 및 옵션의 이해 부족
결과:1997년 2월 이자율 옵션과 스왑션 거래에서 9,000만 파운드의 손실을 입음
시사점 :파생상품 감독의 중요성이 인식된 계기
Ⅱ본론.1. 파생상품 활용배경
: 타 은행과 마찬가지로 투자은행으로 변모하기 위해 파생상품 시장에서의 성장을 모색
Ⅱ.2. 파생상품 구조와 거래 내역 Ⅱ.2. 1.내재 변동성과 옵션가격
옵션의 가치의 결정
= 내재적 가치+ 시간적 가치
내재적 가치: 행사가격과 기초자산 가격의 차이에 의해 결정
시간적 가치: 변동성과 만기까지의 잔여기간에 의해 결정
자료평가
- 괜찮앙
- pmw1***
(2006.06.06 23:10: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