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한나라당 지지도 증가를 위한 정당에 대한 유권자 태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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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목적
조사 방법
조사 결과의 분석
전략적 제안점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자료 조사 방법

설문지를 통한 1차 자료 수집,
각종 전자매체와 인쇄물을 통한 2차 자료 수집.
팀원 1인당 20명씩 설문조사를 실시 120부의 샘플 습득.

조사대상 집단의 특성

가장 잠재적인 유권자라 여겨지면서 정치에
대한 관심도가 30대나 40대에 비해 약할 것이라 예상 되는
20대 전체 남녀 대상개인주의로 인한 정치나 사회 전반적인 일에 무관심.

분산분석-지지여부에 따른 한나라당 평가
한나라당에 대한 평가는
한나라당을 지지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간에 차이가 난다.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3당 7가지 평가 요인간에는 모두 차이가 있다.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한나라당의 도덕성은 3개 당중 가장 낮은 평가, 그 차이도 뚜렷하다
-> 개선 필요!!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20대의 전반적인 평판에 대하여 한나라당의 평가는 가장 낮다.
열린우리당과의 차이는 미비. 민주노동당과의 평판 차이는 뚜렷.
-> 개선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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