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한나라당 지지도 증가를 위한 정당에 대한 유권자 태도 조사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목적
조사 방법
조사 결과의 분석
전략적 제안점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자료 조사 방법
설문지를 통한 1차 자료 수집,
각종 전자매체와 인쇄물을 통한 2차 자료 수집.
팀원 1인당 20명씩 설문조사를 실시 120부의 샘플 습득.
조사대상 집단의 특성
가장 잠재적인 유권자라 여겨지면서 정치에
대한 관심도가 30대나 40대에 비해 약할 것이라 예상 되는
20대 전체 남녀 대상개인주의로 인한 정치나 사회 전반적인 일에 무관심.
분산분석-지지여부에 따른 한나라당 평가
한나라당에 대한 평가는
한나라당을 지지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간에 차이가 난다.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3당 7가지 평가 요인간에는 모두 차이가 있다.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한나라당의 도덕성은 3개 당중 가장 낮은 평가, 그 차이도 뚜렷하다
-> 개선 필요!!
분산분석-3당 정당요인 비교
20대의 전반적인 평판에 대하여 한나라당의 평가는 가장 낮다.
열린우리당과의 차이는 미비. 민주노동당과의 평판 차이는 뚜렷.
-> 개선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