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고려대학교 학생들의 진로의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예비조사
예비 설문지 작성
설문지 수정
설문조사
통계분석
- 본문내용
-
예비조사
전문가 의견조사
고려대학교 취업지원팀을 방문하여 학생들의 교내 취업지원이용 현황과 취업관련 지원내용 파악
문헌조사
국회 도서관 사이트 방문 – 논문 자료 수집
심층 면접
96학번부터 04학번까지 경영대, 법대, 정경대, 사범대, 이과대생 등
10명을 대상으로 심층 면접 통하여 설문지 작성을 위한 예비 설문
설문지 작성
Before
취업지원팀 활용에 관한 문항
진로 선택 고려 요소에 관한 질문을 단일항목으로 물음
인구 통계학적 질문들을 본문의 앞에 배치
전공, 비전공에 따른 진출분야에 관한 문항
진로 준비 시기에 관한 문항
After
인사말 및 설문 조사 목적
진로 선택 고려 요소에 관한 질문을 7단계로 늘림
인구 통계학적 질문을 세분화 하고 맨 뒤에 배치
복수 응답 시 우선순위를 기재하도록 함
용지 절약을 위해 모아 찍기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