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탐브랜드 tambran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러시아 시장 진출 및 파트너 선정
Tambrands
해외시장 진출의 필요성과 문제점
왜 러시아 시장인가?
파트너의 선정-GAPU


투자안의 적절성 분석 및 제언
루블화의 Inconvertibility
투자금액 회수 가능성과 기간
파트너십의 불협화음 가능성


협상의 타당성 분석 및 예상 위험
Issues of JV agreements
Issues during Nego. And Compromises
Possible Risks in the Future
본문내용
해외시장 개척 시 문제점
(Why?) 시장 성장 초기에 있으므로 초기투자비용(고정비)이 높음.
미국의 경우 성숙기이므로 변동비 성격이 강하고
해외 시장의 경우 시장 초기이므로 고정비 성격이 강함.
->국내시장의 성장률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성장잠재력을 재고하기 위해서 해외시장 진출이 필요함

왜 러시아인가?
잠재적 시장 규모:195*70 mill*$0.10 = $1365 mill
30% shifts 가정: $1365 mill * 30% = $409.5 mill
Operating Income rate(Exhibit4 참조): 24% 가정 시(평균값)
Operating Income: $98.28 mill
(현재 tambrandss Operating Income $125 Mill 비교)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큰 시장

초기 투자금 회수 기간에 관한 Feasibility 분석
현재의 투자 안으로, 1년 이내에 $ 1mil의 자본금이 회수 가능하다.
5년에 걸쳐 대출금 $7mil을 상환하고 이자율을 20% 지급하여도, Femtech은 순 이익구조를 유지할 수 있다.
tambrands와 GAPU의 외환수취 비율은 초기 5년까지 극심한 불균형을 이루다가 6년 이후 균형을 이룬다

400만 달러 자본금 투자 안
400만 달러투자 안으로도, 2년 이내에 자본금이 회수 가능하다.
5년에 걸쳐 대출금 $4mil을 상환하고 이자율을 20% 지급하여도, Femtech은 순 이익구조를 유지할 수 있다.
이 투자 안으로 tambrandss와 GAPU에 발생했던 초기 5년 간의 외환수취 비율 불균형이 다소 완화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조직론] 제6장 국제 환경에서의 조직 설계
  • 탐사 예측모델 개발연구 합의에 서명, 올해부터 지라볼락지역에 대한 공동연구를 시작할 예정이다.③ 콘소시엄공급자, 고객, 경쟁사간 기술 ․ 자원 ․ 비용 및 시장을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예) 오라클의 단기 기업 파트너쉽2-2. 글로벌 전략에 적합한 조직구조의 설계2-2-1. 글로벌 환경과 국가별 여건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모형시장영역을 국제적으로 확장시키는 경우에 경영자는 조직목표를 통합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 세계 전역에 산재하는 사

  • [국제경영](주) 대상 기업,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브랜드)② SASA (대만계 브랜드)4) 경쟁사의 현지화 전략 분석5. 환경분석(SWOT)1) 내부 환경 분석(SW)2) 외부 환경 분석(OT)6. 미원 인도네시아 현지화 전략 (4P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7. Portar의 산업 구조 분석 8. 미원의 사업 및 지역다각화1) 사업 및 지역다각화2) 사업군 다각화3) 지역확장9. 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전략실행과 성과1) 본사의 국제 마케팅 전략2) 현지법인 마케팅 전략3) 살림그룹과의 합작4) 미원의 인도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
  • 브랜드 가치를 떨어트리고 있다. 그렇다면 문제점 해결에 있어서 어떠한 전략을 써야하는지에 대해서 다음으로 다루어 보겠다.2. 해결방안 -> 로컬리즘 마케팅 전략스타벅스의 무조건적인 세계화 전략보다는 중요한 전략은 로컬리즘 마케팅 전략이다. 일단 각 나라의 문화적 환경이나 경영환경을 조사한 후에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확실히 한 후에 글로벌 기업으로서 나아가도 무방하다는 이야기다. 물론 스타벅스의 거대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

  • [기업윤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 -P&G 바슈롬 사례
  • 경영이념2.사업 분야 및 생산 제품3.P&G의 사회적 책임 활동1)글로벌 LLT 설립 배경 및 활동2)창림기념일 행사3)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4.P&G의 환경적 책임 활동1) ISO 14000 2) 난지도 퇴비화 파일럿 플랜트 3) 종이 기저귀 퇴비화 연구 Ⅲ. 리라이 탐퐁 사례1. 사건의 발달2. 사건의 경과3. P&G의 대처방법4. 사건의 결과Ⅳ. 다른 비교사례 -바슈롬 렌즈 세척액 -1. 사건의 발달2. 사건의 경과3. 사건의 결과Ⅴ. 결론- P&G VS 바슈롬-1. P&G

  • [취업과생활]다양한 직업의 세계와 진로
  • 경영자 Earthworm Farmer지렁이의 먹이로는, 퓨리나에서 나온 옥수수 사료를 준다. 작은 등이 달린 창고 안에 스무 군데로 구획해 놓은 흙 속에 서 그의 지렁이들은 무럭무럭 커간다. 지렁이 농장 경영자가 키운 지렁이는 낚시꾼들에게 미끼로 팔리는 대신, 유기농업을 하고자 하는 다른 농부 지망자들에게 팔린다고 한다. 1파운드 (약 450g)는 대략 천 마리의 지렁이 무게인데, 평균적으로 주문은 5파운드 박스, 즉 5천마리 단위로 이루어진다. ▶ 물고기 계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