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탐브랜즈 브라질 시장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The Product

A. Evaluate the product as an innivation as it is perceived by the intended market

1. Relative advantage

2. Compatibility

3. Complexity

4. Trialability

5. Observability

B. Major problems and resistances to product acceptance based on the preceding evaluation

Ⅲ. The market
A. Describe the markets in which the product is to be sold
1. Geographical region

2. Forms of transportation and communication available in that (those) region(s)

3. Consumer buying habits
a. Product-use patterns
b. Product feature preferences
c. Shopping habits

4. Distribution of the product
a. Typical retail outlets
b. Product sales by other middlemen

5. Advertising and promotion
a. Advertising media usually used to reach your target market(s)
b. Sales promotions customarily used (sampling, coupons, etc.)

6. Pricing strategy
a. Customary markups
b. Types of discounts available

B. Compare and contrast your product and the competition's product(s)

1. Competitor's product(s)
a. Brand name
b. Features
c. Package

2. Competitor's prices

3. Competitor's promotion and advertising methods

4. Competitor's distribution channels

C. Market size
1. Estimated industry sales for the planning year
2. Estimated sales for your company for the planning year

D. Government participation in the marketplace
1. Agencies that can help you
2. Regulations you must follow

Ⅳ. Executive summary

Ⅴ. Sources of Informatio
본문내용
브라질 시장은 소비.구매패턴 : 중산층 이상은 주로 대형 슈퍼마켓, 대형 백화점에서 구매. 총 127개 쇼핑센타(상파울로:47개)가 소매판매의 약17% 점유.90년대 들어 매년 약 20%의 성장 지속 (95년 매출 약 100억달러)최근 경제안정으로 저소득층 제품과 고급 최신기술 장착제품의 판매율 상승. 소비형태 양극화 현상 조짐을 보인다일반가정 소비지출 구조 : 의류구입(6.6%), 교육 및 오락(10.0%), 건강 및 위생(10.8%), 교통(12.3%), 주택(24.2%), 식품(31.7%)국영통신회사인 Telebras사 민영화가 98년 6월 이루어져 통신시장이 완정 경쟁체제로 전화되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다
식품 시장은 매출규모가 급신장하고 있는데 한국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0.1%(96년 현재 총 규모 796만7천달러)로 진출확대가 유망하다. 전자오븐을 사용하는 식품과 냉동식품, 차별화된 음료수, 소스류 등 현지에서 생산되지 않는 식품과 수입관세가 낮은 분야가 유망하다. 한국 상품이라면 질 좋은 외제로 인식, 국산보다 비싼 값을 지불하고서라도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 상품 판매시장으로서 최적지라고 판단되는 이유는 소비층이 한곳에 몰려 있다는 점으로 상파울루는 약 1700만명의 인구를 보유한다.국민들의 구매형태가 수월한 데다 돈을 주체하지 못하는 2천여 만명의 상류층이 존재하고, 상파울루라는 소비자 밀집도시를 보유한 브라질은 이런 시점에서 아주 이상적인 교역 대상국이다.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bswp.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60&
- 작성자 태양 (브라질 관련 블로그)
http://blog.naver.com/m_invest/120130615876
- 작성자 미자블
http://www.glamcheck.com/fashion/2010/05/04/what-are-tampons-how-to-insert-a-tampon/ - Tampon 어플리케이터 설명
http://blog.naver.com/364days/80101113484
- 브라질, 새로운 시대를 열다_조빌송 아제베두(Jovilson Azevedo)
- 남미로 닷컴
http://nammiro.com/news.php?code=&mode=view&num=128&page=
-http://dictionary.sensagent.com/%EB%B8%8C%EB%9D%BC%EC%A7%88%EC%9D%98_%EC%9D%B8%EA%B5%AC%EC%88%9C_%EB%8F%84%EC%8B%9C_%EB%AA%A9%EB%A1%9D/ko-k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경영 시도 낮은 진입 장벽 커피시장의 성장세 둔화 많은 경쟁자-커피회사 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 업체와도 경쟁해야 함 커피 원재료 값의 상승으로 인해 커피 값 상승이 불가피해 가격적 요소의 불리함OpportunityTreat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 펩시와의 협력으로 다양한 판매 루트 개척 MS社와의 제휴로 Starbucks 커피 전문점에서의 무선 인터넷 제공 다른 회사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에어라인, 펩시콜라,

  • 탄소배출권 시장에 대한 세계 각국의 전략과 전망0
  • 국제사회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그 중심에는 각국의 온실가스 감축을 실효성 있게 강제하는 교토의정서가 있다. 교토의정서는 1992년 브라질 리우서 열린 유엔 환경개발회의 때 만들어진 기후변화협약(UNFCCC)에 의거, 회원국들에게 온실가스 감축 의무를 부과한 국제 협약이다. 1997년 일본 교토서 열린 제3차 당사국 총회에서 채택됐으며, 2005년 공식 발효된 이후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지구촌 헌장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유럽연합(EU), 일본 등

  • [국제경영사례분석] 삼성 애니콜 중국진출사례
  • < 국제경영 레포트 >삼성 애니콜의 중국진출 사례 담당교수학 과학 번이 름목 차Ⅰ. 들 어 가 며1. 주제 선정 배경2. 사례 조사 진행 방향Ⅱ. 본 론1. 중국시장의 배경분석2.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3. 중국 진출시 유의사항 4. 중국내 우리상품의 인지도5. 삼성전자의 현재6. 애니콜이 중국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1) 애니콜의 SWOT 분석(2)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3) 성공요인 종합7. 중국 무역 정책의 변화

  • [국제경영전략](주)제너시스 BBQ 사업부의 중국 진출
  • 국제경영학 사례개발 과제국제경영학 사례개발 과제(주)제너시스 BBQ 사업부의 중국 진출(주)제너시스의 프렌차이즈 사업과 BBQ 사업부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주)제너시스의 프랜차이즈 사업치킨대학기업 인재 육성과 가맹점 교육창업전략연구소BBQ 사업부의 중국진출해외 진출 배경진출 지역의 물색과 스페인 진출순차적 진입 전략최초 진입 시장으로 중국 선정파트너 선정과 H그룹과의 협상희망그룹희망그룹과의 협상 과정상해 BBQ유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시장개척을 위한 투자를 시작하고 있다.지난해(2004) 중국 기업들의 FDI는 36억 달러로 27%나 증가했다. 중국 정부는 두 가지 이유에서 기업의 해외투자를 독려하고 있다. 하나는 경제성장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한 원자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중국 기업의 경영능력을 국제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것이다. 현재 중국 해외투자의 절반은 수단의 원전, 이란의 가스전, 브라질의 철광석 광산 등 원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