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혁신] LG전자의 조직혁신 과정과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전자 개요
LG전자의 조직혁신배경과 필요성
LG전자의 1차 조직혁신
LG전자의 2차 조직혁신
LG전자 조직혁신의 성과
LG와 삼성의 조직 혁신 비교 분석
- 본문내용
-
LG전자 조직혁신의 과정(1)
경영자의 난국 타개 의지
(speak out제도)
근무 환경 개선
TPC운동의 전개
21세기 비전 수립 및 전개
(21세기를 향한 경영구상)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인간존중의 경영
세계화 경영전략
기술및 상품 개발력향상
인재 개발 체질 강화
-신 인사제도 91년, 94년
조직구축
-CU사업문화 단위
생산적 노사관계
(노경 협의회)
LG전자의 조직혁신의 성과
상명하달식 의사결정 구조가 사라짐!
6시그마 활동으로 나온 객관화된 통계수치에 의해 모든 의사결정 이루어짐
최고 책임자의 감에 의존한 판단이나 결정이 사라짐
사원 개개인의 판단 능력 향상!
생산라인에서 불량공정을 알아내는 기준으로 6시그마 툴이 사용됨
어느 공정에서 문제가 있는지, 어떻게 잘못됐는지의 모든 상황이 컴퓨터 모니터상에서 그래프나 수치로 나타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