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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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회사 소개

카테고리 킬러(Category Killer)로서의 하이마트
* 카테고리 킬러란?
유통시장에서 가장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특정 상품에 대한 전문성과 광범위한 제품 구색으로 저 비용과 고 효율을 실현해 성공한 업태의 일종이다.


하이마트 환경분석

1. 내부 환경분석
- 대규모 전자제품 전문점 운영, 전자상거래, 물류직배사업을 바탕으로 한 매출 증가율 63.1%의 신장세 기록.

2. 외부 환경 분석
1. 인구통계학적 분석
2. 경제적 요인
3. 사회문화적 요인

1. 총 4조 5천억이라는 시장 이익 중 1조원 차지

- 전자전문 유통업체인 하이마트는 현재까지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이 같은 실적은 지난해보다 3개월 정도 빠른 것이며 올 연말까지 작년보다 37% 많은 1조6천5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1. 브랜드 이미지 3위에 위치
- 하이마트는 1조원이라는 가전 시장 총 매출액에서 1/4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브랜드 이미 지 순위에서는 3위에 머무르는 약점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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