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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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하이마트로
가요~
목차
1. 회사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광고분석과 전략
7. 경쟁사(전자랜드 21)와의 비교
8. 하이마트 광고 후의 효과
9. 결론
회사소개
경영이념
회사연혁
1999년
12월- 전국 200여개 직영점 네트워크, 전국 1일 배송시스템을 구축한 (주)하이마트 출범
2000년
7월- 인터넷 쇼핑물 www.e-himart.co.kr 출범
2000.12 직영점 211점 운영, 매출 1조 2000억 달성
2001년
4월- 경영이념/ CI 선포
12월- 하이마트 직영점 227점 운영, 매출 1조 5000억 달성
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문 대상수상
2002년
11월- 대한민국 광고 대상 수상
12월- 한국 유통대상 전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2003년
5월- 독자적인 전국 네트워크 서비스 ‘하이-서비스’가동
12월- 직영점 250점 운영, 매출 1조 8000억 달성
환경분석
1. 내부 환경분석
- 대규모 전자제품 전문점 운영, 전자상거래, 물 류직배사업을 바탕으로 한 매출 증가율 63.1%의 신장세 기록.
2. 외부 환경 분석
1. 인구통계학적 분석
2. 경제적 요인
3. 사회문화적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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