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듀 e러닝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 -디지털 노마드`의 마케팅적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크레듀에 대한 소개 및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1. 크레듀에 대한 소개 --------------------------------

2.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Ⅱ. Ⅱ. 3C 분석 --------------------------------------
1. 자사 분석 ----------------------------------------
2. 시장 분석 ---------------------------------------
3. 경쟁사 분석 -------------------------------------

Ⅲ. SPT 분석 <‘징기스칸 리더십 혁명’ 교육과정의 STP적 측면 조사 >-
1. Segmentation (세분화) -------------------------------
2. Targeting (타켓팅) ----------------------------------
3. Positioning (포지셔닝) -------------------------------

Ⅳ. 4P 분석 -------------------------------------------
1. Product ------------------------------------------
2. Price --------------------------------------------
3. Place(유통 경로) -----------------------------------
4. Promotion ----------------------------------------

Ⅴ. 우리가 생각하는 [칭기스칸 리더십 프로그램]의 마케팅적인 성공요인-
본문내용
Ⅰ. 크레듀에 대한 소개 및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크레듀에 대한 소개


◈ (주)크레듀 : e러닝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삼성그룹 임직원 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에게 제공, 국가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2000년 5월에 삼성인력개발원으로부터 분사한 e러닝 전문기업로 현재 독보적인 이러닝 분야 1위 업체.

지난 2000년 삼성인력개발원에서 분사한 후 첫해 기록한 매출은 32억원. 불과 6년여만인 올해 상반기 매출은 222억원으로 늘었고, 영업이익도 41억원을 달성.
오는 2010년엔 2천500억원의 매출과 학습자 수 300만명을 확보하는 거래 e러닝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


󰋏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마케팅 시스템의 포인트 >

* 피교육자의 몰입을 확보하라

피교육자의 교육 몰입을 위해서는
1. 마케팅에서 개인화를 충분히 강조시켜야 한다.
개인화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교육 대상자들로 하여금 온라인 상에서 자신들이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알게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산업 -공교육과 사교육
  • 교육산업 한미일 공교육비교연령대별 사교육비교◆ 목 차 ◆Ⅰ. 서 론Ⅱ. 한국의 공교육 1. 공교육에 대한 이론적 고찰2. 한국 교육의 현황 및 실태3. 한국 교육의 문제점4. 해결 방안5. 교육 개혁의 전망Ⅲ. 한국의 유아 / 초등 사교육 1. 사교육의 정의2. 유아 / 초등 사교육의 현황3. 유아 / 초등 사교육의 문제점4. 해결방안5. 향후전망Ⅳ. 한국의 중등 / 고등 사교육 1. 사교육 발전과정2. 중등 / 고등 사교육의 현황 및 규모, 특징3. 중등 / 고등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성공사례
  • 의 개성이 묻어나는 미니룸도 내 마음대로 꾸미고, 1촌 맺기 등의 인맥관리 기능으로 회원들간의 친근하고 발빠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도 즐길 수 있습니다. 2006년 초 가입자 1800만 명을 넘어선 싸이월드는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과의 연계서비스, 1인 퍼블리싱 미디어 페이퍼, 새로운 공익적 사회참여 활동을 리드하는 사이좋은세상, 개인과 법인의 신뢰공간 타운, e-러닝을 활용한 전국규모 장학지원사업 일촌 장학생 런칭 등 빠르게 변화하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의 계획이었다.▲ 미겔 매켈비 위워크 공동 창업자.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영세 사업자들이 광고를 보고 몰려들었다. 2008년 가을 금융 위기가 터졌지만, 사업은 오히려 번창했다. 불경기로 고용 시장이 얼어붙자 1인 창업이 갑자기 늘어났다. 그린 데스크는 불과 1년여 만에 뉴욕 퀸스와 브루클린에 지점 7개를 오픈했다. 노이만과 매켈비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다. 사무실 공유 시장이 엄청나게 확대될 것으로 판단해 그린 데스크의 지분을 브루클린의

  • [경영학] CJ의 새로운 도전- 미디어 ,문화 기업으로의 도약
  • 의 인사제도 - 직무 체계 -8(3)CJ의 인사제도 - 보상 정책 -10(4)CJ의 인사제도 - 성과관리 시스템 12(5)Issue 분석 - 성과관리 시스템 15Ⅲ. CJ의 CI(Corporate Identity) 런칭 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변혁-20(1)CJ의 새로운 CI 20(2)CJ광고 내용 -22(3)CJ광고 성공 요인 -24(4)CJ의 CI가 나아

  • [경영학]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의 구성16나. 설문지의 배포 및 회수163. 분석결과.17가. 표본의 기술 통계적 특성.17나. CRM 성공요인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18다. 가설 검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