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듀 e러닝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 -디지털 노마드`의 마케팅적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크레듀에 대한 소개 및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1. 크레듀에 대한 소개 --------------------------------
2.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Ⅱ. Ⅱ. 3C 분석 --------------------------------------
1. 자사 분석 ----------------------------------------
2. 시장 분석 ---------------------------------------
3. 경쟁사 분석 -------------------------------------
Ⅲ. SPT 분석 <‘징기스칸 리더십 혁명’ 교육과정의 STP적 측면 조사 >-
1. Segmentation (세분화) -------------------------------
2. Targeting (타켓팅) ----------------------------------
3. Positioning (포지셔닝) -------------------------------
Ⅳ. 4P 분석 -------------------------------------------
1. Product ------------------------------------------
2. Price --------------------------------------------
3. Place(유통 경로) -----------------------------------
4. Promotion ----------------------------------------
Ⅴ. 우리가 생각하는 [칭기스칸 리더십 프로그램]의 마케팅적인 성공요인-
- 본문내용
-
Ⅰ. 크레듀에 대한 소개 및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크레듀에 대한 소개
◈ (주)크레듀 : e러닝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삼성그룹 임직원 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에게 제공, 국가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2000년 5월에 삼성인력개발원으로부터 분사한 e러닝 전문기업로 현재 독보적인 이러닝 분야 1위 업체.
지난 2000년 삼성인력개발원에서 분사한 후 첫해 기록한 매출은 32억원. 불과 6년여만인 올해 상반기 매출은 222억원으로 늘었고, 영업이익도 41억원을 달성.
오는 2010년엔 2천500억원의 매출과 학습자 수 300만명을 확보하는 거래 e러닝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 마케팅 시스템의 포인트 >
* 피교육자의 몰입을 확보하라
피교육자의 교육 몰입을 위해서는
1. 마케팅에서 개인화를 충분히 강조시켜야 한다.
개인화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교육 대상자들로 하여금 온라인 상에서 자신들이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알게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