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PMC프로덕션 난타 핵심역량과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난타의 개요
3. 국내의 난타
4. 해외진출
5. 난타의 핵심역량
6. 경쟁자
7. 나아갈 방향
8. 마치며
- 본문내용
-
1. 들어가며
1997년 공연산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주)PMC의 ‘난타’는 비단 공연산업분야 뿐 아니라 경영학적인 관점에서도 많은 것을 시사한다. 처음부터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국적인 독창성과 세계적인 보편성을 앞세워 2003년에 공연산업의 메카라는 브로드웨이 입성을 성공했고 2004년에는 아시아국가 최초로 전용관을 설립해 장기공연의 발판을 마련했다. 난타를 개발한 (주) PMC 프로덕션은 한 해 외화수입으로 50억원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고 브로드웨이 10년 공연을 목표로 하는 한편 유럽을 포함한 기타국가로의 수출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공연산업의 기반이 취약해 흑자를 낼 수 있는 공연상품이 드문 한국에서 이렇듯 세계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난타의 힘은 무었이었을까? 이에 우리는 난타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대성공을 하게 된 핵심역량이 무엇이었는지를 중심으로 난타의 탄생부터 현재를 분석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조금 괜찮음^^
- bboraen***
(2005.10.13 20:06: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