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실내스노우보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업동기 및 배경
스노우보드 매니아의 형성: 약 10여년 전에 한국에 들어온 스노우보드는 3~4년 전부터 급속한 발전을 이루어, 스키장 이용인구의 반을 넘어섰다. 그 과정 속에서 스노우보드에 열광하는 집단인 소위 ‘스노우보드 매니아’층이 두텁께 형성 되어있는 상황이다.
스노우보드장의 한계점: 계절적요인으로 우리나라에서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것은 겨울(2~3개월)에 국한되어 있다. 비록, 현재 실내스키장이 국내 몇 곳에 보급되어 있기는 하나, 보드매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역부족이라 보더들의 외면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매니아만을 위한 실내보드장:이러한 상황에서 보드매니아들은 4계절 내내 보드를 즐길고 트릭을 연습할 수 있는 스노우보드 매니아만을 위한 전문 실내보드장의 탄생을 갈구하고 있다.
*AnY보드 실내보드장은, 기존의 실내 스키장과는 차별화된 스노우보드만을 위한 전문 실내 스노우보드장이다. 단순한 슬로프 활강이 아닌 중상급 이상의 진정한 스노우보더들의 꿈인, 트릭을 위해 설계된 최적의 파크(트릭전용장소)입니다. *AnY보드 실내보드장은, 4계절 편리한 시간, 가까운 위치, 저렴한 비용으로 스노우보더들의 교류의 장, 트릭 기술 연마의 장소, 스노우보더들의 진정한 플레이그라운드를 지향합니다.
사업의 목표
*AnY보드는 보드 매니아들에게 계절적 제약을 최소화 한 차별화 된 트릭연습 공간을 제공하고, 보드매니아들이 on-off line에서 보다 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스보우보더들이 꿈꾸던 모든 것’을 제공해주는 보더만을 위한 토털서비스 공간으로 확대하는 것입니다.
자료평가
- 그런데로
- jsun0***
(2006.04.28 14:35: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