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전략] 삼성테스코홈플러스 기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1. 삼성-TESCO 홈플러스 소개
2. 진입과정
3. 경쟁전략

Ⅱ. 기업전략
1.가치점 전략
2. 글로컬 경영
3. CPS 문화

Ⅲ. 결론
본문내용
SAMSUNG - TESCO HOMPLUS 소개

삼성물산과 영국기업 테스코의
합작회사
99년 5월 1일 합작사 설립
총 자본금 3,168억원
지분 비율

삼성물산

주요사업; 무역, 주택, 건설, 유통
국내 최대 기업
IMF상황에서 구조조정

테스코

영국최대의 유통기업(M/S 1위)
규모의 경제를 위해 해외시장 진출

SAMSUNG - TESCO HOMPLUS 경쟁전략
철저한 현지화 경영
훌륭한 기업문화 창출 ‘신바레이션’
새로운 개념의 유통업태 창출 - 가치점
차별화 정책 – 점포차별화, 지역점포전략, 무조건 반품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수직적통합과 아웃소싱전략- 삼성테스코홈플러스 사례
  •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전략✜ 목차 ✜Ⅰ. 들어가는 말Ⅱ. 수직적 통합Ⅲ. 아웃소싱 전략Ⅳ. 기업사례 - 삼성테스코(홈플러스)Ⅰ. 들어가는 말경쟁구도를 가진 시장이라는 곳에서의 기업들은 살아남기 위해, 이윤을 남기기 위해 많은 전략을 활용한다. 특히 기업수준에 있어서의 전략들은 철저하게 거래비용에 따라서 이루어지고 있다. 거래비용이라는 것은 기업이 활동, 거래함에 있어서 소비되는 비용으로, 여기서는 거래비용이론은 바탕으로

  • [경영학] 삼성테스코의 인사관리전략
  • 전략-8. 9 다 -삼성테스코의 인사제도1.인재상-92.홈플러스10계명10. 113.인력확보-104.인력개발-11. 125.인력유지-126.인력보상-13. 14-결론- 가-삼성테스코의 인사관리를 조사하며 느낀점-14나 -참고자료15-서론-가. 국제기업의 현지화1.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분석 및 보완전략 도출(A+리포트)
  • - 목 차 -1. 회사 소개(1) TESCO(2) 삼성물산 (3) 삼성테스코 홈플러스(4) 삼성테스코 CEO2. 외부 환경 분석(1) 유통시장 분석1) 새로운 소비문화2) 기업형유통 시장의 확대와 과점화(2) 할인점업계 현황분석1) 할인점 업계의 유형과 그 특성 2) 할인점 업계의 매출과 점포수 현황3) 국내 적정 할인점 점포수 분석(3) 경쟁사 분석1) 이마트2) 월마트3. 내부 환경 분석4.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5. 전략도출 및 대안(1) 조직화 프

  • [국제경영전략] 삼성-TESCO 테스코 홈플러스 국제협력전략
  •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소개 및 합작투자과정Ⅳ. 홈플러스 국제협력전략 분석 Ⅴ. 홈플러스 국제협력전략 성과 Ⅵ. 결론 주제선정이유를 하나 따로 하기엔 쓸내용이없어서 뺐으니까 목차를 설명 하기 전에 주제선정이유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세요~Ⅰ. 서론- 주제선정급속하게 변화하는 세계 유통시장대형 유통업체의 해외직접투자(FDI)- 조사방법Internet과 신문, 서적자료 이용Ⅱ. 이론적 배경1. 국제협력전략기업이 소유하고 있지 않은 자원

  • [무역,마케팅] 이마트의 해외진출(전략분석,전망)
  • 기업소개(3) 대형할인마트 시장현황① 선두업체의 과 점화와 치열한 2위 전쟁② 치열한 경쟁과 다양한 서비스③ 대형 점포 위주의 다점포 전략④ 국내 토종 업체와 외국계 업체의 경쟁2. 이마트의 전략모델 (내부분석 + 환경분석)(1) 내부분석① 이마트만의 고유한 속성 분석 - 고객만족 서비스 제도② 구조적 요인 분석(2) 환경분석① E-MART 태동기의 상황② 경쟁자 분석 (국내및 해외업체)▪ 롯데마트▪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까르푸(이랜드)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