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한국시장의 SKZIC를 중심으로한 마케팅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SK ZIC선정 이유
▶ 엔진오일의 개념
◈ 본론
Ⅰ. 기업 개요
Ⅱ. 환경분석
Ⅲ. STP 전략
Ⅳ. 4P MIX
Ⅴ. ZIC의 성과와 마케팅 전략
◈ 맺음말..
- 본문내용
-
Ⅰ. SK ZIC 소개
1. ZIC 브랜드의 도입
1995년 10월 도입
창의적이고 새로운 전략⇒시너지 효과
①100% 합성엔진오일
②고급엔진오일 설정
③미래지향적 디자인
④매체광고 활발
⑤다양한 이벤트
⑥빈용기 회수
ZIC 제품 소개
① ZIC A
⇒ 순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초고점도지수 합성기유인 'YUBASE'를 사용하여 최신규격으로 개발한 최첨단 제품
② ZIC XQ
⇒ DOHC 엔진을 포함한 중대형 고출력 엔진에 적합
③ ZIC TOP ⇒ 우수한 내마모성, 산화안정성, 청정성을 유지하여 엔진 수명연장에 기여하는 제품
④ HIFLO Gold ⇒ 국내 최초로 일삭(ILSAC)마크를 획득한 HIFLO Gold는 최첨단의 첨가제와 고급 윤활기유로 제조된 최고급의 도심형 최첨단 엔진오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