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스타벅스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감성마케팅
스타벅스 소개
국내 커피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Take-out 커피전문점)
S.W.O.T 분석
STP 전략
감성 5P’s
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1
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2 오감 마케팅
관련도서 & 신문기사
스타벅스VISION 제시
참고문헌
본문내용
감성마케팅의 개념

감성 마케팅이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체, 형태, 소재를 통해 형상화 시키는 것.
이러한 감성 마케팅의 특징은 자극을 통해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반응을 이끌어 내고 이를 매출 증대로 연결한다는데 있다.

감성마케팅

디자인의 차별화

디자인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이 되면서 전자와 통신, 자동차부문에서 기술과
디자인 혁신 체제

향기 마케팅
향기를 각종 소비 상품이나 서비스에 여러 가지 형태로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판매를 촉진시키거나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써, 미래의 새로운 상품 판매를 위해 개발된 전략


컬러 마케팅

제품의 개념 및 특징을 잘 보완 해주며 Target 소비자가 선호하는 색상을 잘 선택하는 것이 칼라 마케팅의 관건

음향마케팅
음악의 멜로디나 리듬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고 마음이 변함
참고문헌
Starbucks       http://www.starbucks.com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 도리 존스 양 지음/홍순명 옮김 김영사
체험마케팅 번트 H. 슈미트 저/ 홍성태, 윤성준, 박성연 공역/세종서적
LG 경제연구소
한국경제신문
월간 EXECUTIVE EXCELLENCE
외식경제신문 http://www.foodbank.co.kr              
커피 이야기    http://www.nespresso.co.kr/space-down4.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 `Starbucks` 마케팅성공의 전략 분석
  • Starbucks 성공의 전략 분석 Agenda스타벅스 소개2.마케팅 전략3. 산업 분석 – M. Poter’s 5 Forces Model4 외부 일반 환경 분석5. 내부 역량 분석- S.W.O.T 분석- Value Chain6. 기업 전략 분석7. 최근 기업 현황8. 향후 전략 분석 및 대안Starbucks의 경영방침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다음의 6개의 항목과 원칙은 우리의 의사결정의 기준이 된다.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기업 마케팅 전략 및 사례 분석시대의 흐름 감성마케팅1. 마케팅의 성공요소2. 감성마케팅이란? (1) 사전적 의미, 감성마케팅의 핵심 (2) 최근 고객의 소비성향 (3) 감성을 활용한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

  • [마케팅성공사례] 스타벅스의 마케팅성공사례
  • 제목 : 마케팅 4P 성공사례(스타벅스의 성공사례)학 과 : 회계정보전공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담당교수 : 목 차1. 회사소개 및 경영자2.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3.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업계획4. swot 분석5. 4P 분석6. 마케팅 전략7. 결론1. 회사소개 및 경영자⑴. The Company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4년 Starbucks corporation을 설립해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2002년, 세계 28개국

  • [윤리경영] 스타벅스의 CSR 성공실패사례와 개선책
  • 스타벅스 CSR 성공사례1) 환경① 온실가스 줄이기스타벅스는 세계 자원 기구의 온실가스 협약(the World Resources Institute Greenhouse Gas Protocol)에 따라 소매점, 커피의 로스팅 과정, 회사 총괄업무, 네트워크 모두에서 배출하는 온실가스를 줄여왔다. 또한 재생 가능한 에너지 사용의 예로 풍력발전을 통한 전기를 사용해오고 있다. 미국 내의 소매점에서는 사용하는 에너지의 20%를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사용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

  • (스타벅스 마케팅PPT) 스타벅스 기업성공요인- 스타벅스 마케팅사례-스타벅스 한국진출전략- 스타벅스 문제점과 향후전략제언
  • 스타벅스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기업소개 스타벅스 기업개요 경영철학 현황분석2. 스타벅스 성공요인3. 스타벅스 서비스품질 분석4. 스타벅스 성공,실패사례5. 스타벅스 한국진출전략6. SWOT분석7.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9. 스타벅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문제점 해결방안10. 스타벅스 향후방향제언INDEX1. 스타벅스 기업소개설립 : 1971년 / 본사 : 미국 시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