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론] 방송위원회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목차
-
방송위원회의 설립목적
방송위원회 주요연혁
방송위원회 구성
- 본문내용
-
방송위원회의 기본적인 사항관련 내용
방송위원회의 설립목적
방송의 공적책임, 공정성, 공익성을 실현
방송내용의 질적 향상 및 방송사업에서의
공정한 경쟁을 도모함에 있다.
방송위원회 주요연혁
1981년 3월 7일 방송위원회 구성(언론기본법 제34조)
1988년 8월 3일 방송법에 의한 방송위원회 구성(구 방송법 제11조)
1992년 8월 14일 종합유선방송위원회 구성(구 종합유선방송법 제34조)
2000년 3월 13일 방송법 시행, 제1기 방송위원회 출범
2003년 5월 10일 제2기 방송위원회 출범
방송위원회 구성
대통령이 임명한 9인의 위원으로 구성.
9인중 3인은 대통령이 직접적인 임명권 가짐.
6인은 국회의장의 추천으로 대통령이 임명.
위원장, 부위원장 각 1인, 3명의 상임위원을 둠.
위원장은 대통령이 임명, 기타 호선으로 선출.
위원의 임기는 3년으로 1회 한하여 연임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