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남성용 기능성(체형보정)속옷을 통한 판매량 증가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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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사업배경
내의 시장 분석
사회적 변화

Part 2. 제품 소개
제품 개념
제품 응용 기술

Part 3. 마케팅 전략
마케팅 목표
타게팅
프로모션 전략

Part 4. 재무 분석
손익 계산서 (추정)

Part 5. 향후 계획
간트 차트
본문내용
내의시장 분석

현황
- 2004년 상반기 내의 시장의 규모는 4천 51억원
- 전년동기 대비 40대와 50대의 성장이 컸으며, 40대와 10대의 비중이 많이 성장함

평가
- 10대의 경우 프리틴의 자신들에 맞는 내의에 대한 Needs증가와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내의 브랜드의 출시 영향
- 20대와 30대는 스타일(노출과 자연스러운 몸매 등)이유로 내의류 착용 감소

1. 웰빙 팬티

Concept : 왜 남자에게는 단순히 음낭의 온도에만 중심을 둔 정력팬티만 있는가? 남자도 여자처럼 몸매를 가꾸어 주는 팬티가 필요하다.
면과 스트레치성의 폴리우레탄 섬유(스판)을 사용하여 신축성을 갖는 동시에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올리는 기능이 탁월하다.(shape-up) 허리를 부드럽게 감싸 준다. 면, 실크, 폴리우레탄의 3중 구조로된 사틴조직이 시중의 일반적인 체형보정 속옷세트보다 훨씬 미적인 면이 강조 되었다. 피부에 접촉하는 쪽이 면으로 수분흡수성능이 좋아 쾌적 땀이 나기 쉬운 부분에 은사를 함유한 매직 실버 원단을 사용하여 항균,방취 및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까지 고려

2. 훼이크 머쓸 패디드 런닝 셔츠

Concept : 단순히 보여주기 위한 과도한 근육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뿐 아니
라 너무 큰 노력을 필요로 한다. 여성 fake bra처럼 러닝 셔츠에 근육 실리콘
패드를 부착하여 상체 근육을 증대해주는 효과를 주어 옷맵시에 직접적인 효과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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