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트라스트`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시장 상황
경쟁사 상황
소비자 상황
제품 분석(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마케팅 목표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표적 시장(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3. 광고 전략
광고 목표
표적 소비자
광고 컨셉
4. creative 전략
5.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란?
단순찜질 효과에 국한됐던 기존 파스나 파프제와 달리 치료약물을 지지체에 담아 환부에 직접 전달하여 관절염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는 치료제이다.
- 경구용 약물에 의한 위장장애 등의 부작용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
매출에 의한 시장 점유율
*1994년 : 선두기업 태평양제약의 케토톱이 독점, 시장 주도. 출시 1년 만에 100억의 매출을 올림.
*1996년 : SK제약의 트라스트가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경쟁시장 시작.
*1997년부터 제일약품의 케펜텍, 종근당의 류마스탑, 상아제약의 싸프만, 수도 약품의 티젠 플라스타 등이 잇달아 출시 됨으로써 완전 경쟁시장으로 돌입.
1. 태평양 제약의 케토톱
- 1994년 세계최초로 관절염 치료 플라스타제를 개발.
-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시장을 개척.
- 시장 선두기업으로서 매출, 시장점유율 1위의 기업.
- 2000, 2003년 한국산업브랜드 파워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1위 선정
자료평가
- 간단한피피티네요
- zero3***
(2008.11.07 04:37:34)
- 별로
- lkm1***
(2008.03.13 01:03:16)
- 좋아요~
- doolr***
(2007.10.29 17:12:04)
- 깔끔한 자료조사 및 경쟁사분석, 결론도출까지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cocobobe***
(2006.05.03 20:56:04)
- 넘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aktjs***
(2005.05.19 20:54: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