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파리바게뜨 7P, 현재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 선정배경
2. 마케팅 환경분석 – 내적 환경요인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경쟁사 분석)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소비자 분석)
2. 마케팅 환경분석 – 현상황 분석
3. SWOT 분석
4.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5. 7P
6. 결론
- 본문내용
-
1988년 -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 파리바게뜨 가맹 1호점 무역센타점 개점 - 국내 최초 냉동생지 일본 수출
1992년 - 파리바게뜨 100호점 개점 - 사외보 ‘빵굽는 마을’ 창간
1994년 - 파리바게뜨 200호점 개점 - 성남 제 1공장 준공
1997년 -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구축 -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600호점 개점 - ’98 프랑스 월드컵 공식지정 제빵 업체 선정
1998년 - ’98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주관 : 한국능률협회] - 파리바게뜨 700호점 개점
1999년 - 사이버 쇼핑몰 개설 - 사외보 ‘Paris Baguette’ 제호 변경
2000년-파리크라상,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공용 해피포인트 카드발매
2002년 - 제 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주관: 한국능률협회]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자료평가
- 도움이 별로 되지 않는 자료였어요
- 64631***
(2019.11.23 12:20:35)
- 아직 안읽어봤지만 괜찮을듯
- yongsu0***
(2009.12.15 14:33: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