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Babyi 유아용품 및 장난감대여점무역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1. 기업활동내역
2. 목표 및 계획
3. 기업설립
Ⅱ. 시장분석
1. 시장세분화
2. SWOT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차별화전략
2. 4P전략
3. 고객관리
Ⅳ. 촉진 전략
Ⅴ. On-line상에서의 운영방식
Ⅵ. 추정소요예산
- 본문내용
-
1. 기업활동내역
1. 중국은 21세기 세계경제의 중심 축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무한한 잠재력의 시장수요를 가지고 있다. 또한 급변화 하는 경제성장, 가족제도의 핵가족화, 맞벌이, 한 자녀 낳기 운동 등으로 인하여 babyi의 사업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2. off-line babyi에서는 0세~8세 유아 및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유아용품 및 장난감 대여를 on-line으로 확대함으로써 급변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다.
3. 아이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함으로써 유행을 타지 않고,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유아용품 및 장난감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함으로써 그 필요한 소비를 자제 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3. 기업 설립
형태 – 합자법인 설립, 중국과 합자투자 형태로 진출
선택이유 – 중국 유통에 대한 확신 뚜렷하지 않음
중국 합자회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초기 시장을 뚫는데 큰 효과
문제점 – 중국 사업 파트너와의 갈등, 파트너의 선정이 가장 중요
우리의 방향 – 중국 현직원을 잘 활용하여 현지화에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