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지오다노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STP
3.SWOT
4.4P
5.향후전략
- 본문내용
-
지오다노 브랜드의 함축
지오다노 매뉴얼에는 4가지 핵심적인 경영 철학인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즉,기본 디자인은 Simplicity를 표방하며 좋은 소재 사용으로 High Quality를 지향하고 소비자 욕구와 유행에 발 빠르게
(Speed) 대응하여, 매장에서는 ‘Human Touch’를 원칙으로
하는 좋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다는 것입니다.
1.1) 지오다노 이름의 탄생
창업주인 지미란 사람이 우연히 들렀던 미국내 이태리식 레스토랑 이름에서 따온 것
그 레스토랑 이름이 「지오다노」였다고 합니다.
1.2) 지오다노의 뿌리
중국계 홍콩 브랜드로써 한국의 지오다노와 홍콩 지오다노는 합작회사이며 한국 지오다노의 일부분이 홍콩 본사의 소유되어있는 월드회사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