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지오다노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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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소개
2.STP
3.SWOT
4.4P
5.향후전략
본문내용
지오다노 브랜드의 함축

지오다노 매뉴얼에는 4가지 핵심적인 경영 철학인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즉,기본 디자인은 Simplicity를 표방하며 좋은 소재 사용으로 High Quality를 지향하고 소비자 욕구와 유행에 발 빠르게
(Speed) 대응하여, 매장에서는 ‘Human Touch’를 원칙으로
하는 좋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다는 것입니다.

1.1) 지오다노 이름의 탄생

창업주인 지미란 사람이 우연히 들렀던 미국내 이태리식 레스토랑 이름에서 따온 것
그 레스토랑 이름이 「지오다노」였다고 합니다.


1.2) 지오다노의 뿌리

중국계 홍콩 브랜드로써 한국의 지오다노와 홍콩 지오다노는 합작회사이며 한국 지오다노의 일부분이 홍콩 본사의 소유되어있는 월드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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