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롯데 자일리톨껌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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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선정동기
회사소개
제품 • 가격 마케팅
촉진 • 유통 마케팅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선정동기

국내껌 시장의 자일리톨 바람을 일으킴.
이색적인 광고전략
껌, 음료, 발효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 탄생
국내 자일리톨껌 시장의 70% 차지

-- 첫 출시때의 실패를 다양한 마케팅기법 으로 최고의 성공을 이뤄낸 제품
참고문헌
김광규외 (공저), 마케팅, 법문사, 2000
마케월드 2001년 1월호 (www.zpos.com/market world)
NICE 성장기업분석 2001년 신년호 (nice.co.kr)
CEO information 328호 2011.12.26
자일리톨공식홈페이지 (www.xylitolstudy.co.kr)
롯데제과홈페이지 (http://www.lotteconf.co.kr)
엠파스뉴스 (www.empas.co.kr)
앙팡 2001.2.01
내외경제 2002.10.18
뉴스피플 2001.2.15
머니투데이 2002.11.17
연합뉴스 2002.1.18
조선일보 2002.1.20, 5.15, 5.20
한국일보 2002.1.17 2001.6.27, 6.13
한국경제신문 2002.1.18, 2.2, 6.12, 12.27 2001.3.30, 6.26,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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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너무 부실해요..
    이런 자료는 올리지 말아 주세요..
    관리자님..
  • prj***
    (2004.01.13 15: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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