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롯데 자일리톨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선정동기
회사소개
제품 • 가격 마케팅
촉진 • 유통 마케팅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선정동기
국내껌 시장의 자일리톨 바람을 일으킴.
이색적인 광고전략
껌, 음료, 발효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 탄생
국내 자일리톨껌 시장의 70% 차지
-- 첫 출시때의 실패를 다양한 마케팅기법 으로 최고의 성공을 이뤄낸 제품
- 참고문헌
-
김광규외 (공저), 마케팅, 법문사, 2000
마케월드 2001년 1월호 (www.zpos.com/market world)
NICE 성장기업분석 2001년 신년호 (nice.co.kr)
CEO information 328호 2011.12.26
자일리톨공식홈페이지 (www.xylitolstudy.co.kr)
롯데제과홈페이지 (http://www.lotteconf.co.kr)
엠파스뉴스 (www.empas.co.kr)
앙팡 2001.2.01
내외경제 2002.10.18
뉴스피플 2001.2.15
머니투데이 2002.11.17
연합뉴스 2002.1.18
조선일보 2002.1.20, 5.15, 5.20
한국일보 2002.1.17 2001.6.27, 6.13
한국경제신문 2002.1.18, 2.2, 6.12, 12.27 2001.3.30, 6.26, 11.15
자료평가
-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거의 없습니다.
너무 부실해요..
이런 자료는 올리지 말아 주세요..
관리자님..
- prj***
(2004.01.13 15:17: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