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동양매직 식기세척기의 시장확대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목차
-
*** NOW .. [ Situation Analysis ]
*** Step 1 [ About Consumer ]
*** Step 2 [ Hot Issue ]
*** Step 3 [ Marketing Strategy ]
*** Step 4 [ Communication Strategy ]
*** Step 5 [ IMC Strategy ]
- 본문내용
-
‘동양매직하면 식기세척기 보다는 가스오븐렌지가 먼저 떠오른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와는 달리 딱히 떠오르는 광고가 없다’
‘집에서 일하는 가정주부가 식기세척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게을러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기세, 물세 혹은 정말 위생적일까?라는 생각이 든다’
‘주변에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정보를 얻기가 힘들다’
‘유난히 설거지가 많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식기세척기가 있지만 한번에 하는 양도 적고 워낙 대용량이라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다’
자료평가
- 좋네요...
- nef***
(2006.10.13 10:19: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