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동양매직 식기세척기의 시장확대 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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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NOW .. [ Situation Analysis ]
*** Step 1 [ About Consumer ]
*** Step 2 [ Hot Issue ]
*** Step 3 [ Marketing Strategy ]
*** Step 4 [ Communication Strategy ]
*** Step 5 [ IMC Strategy ]

본문내용
‘동양매직하면 식기세척기 보다는 가스오븐렌지가 먼저 떠오른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와는 달리 딱히 떠오르는 광고가 없다’
‘집에서 일하는 가정주부가 식기세척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게을러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기세, 물세 혹은 정말 위생적일까?라는 생각이 든다’
‘주변에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정보를 얻기가 힘들다’
‘유난히 설거지가 많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식기세척기가 있지만 한번에 하는 양도 적고 워낙 대용량이라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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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0.13 10: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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