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포장마차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2문항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본 연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서 포장마차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 연구에 귀중한 자료가 되오니 한 문항도 빠짐없이 성실히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설문지의 작성에는 약 10분 가량이 소요되며, 어떠한 문항에도 정답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귀하께서 생각하신 대로 솔직히 답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한번 회수된 응답 자료는 오직 학문적인 목적만을 위하여 활용될 것이며, 통계적으로 일괄처리 되므로 익명성이 보장됨을 약속드립니다.

본 연구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추후 연구 결과에 대해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다시 한번 본 설문에 협조해 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귀하는 포장 마차에서 식사를 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1) 있다 (2) 없다

2a. 귀하가 포장마차에서 식사를 하신 경험이 없으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위생상태 및 낙후된 시설
(2)가격이 비싸기 때문이다.
(3)맛이 없기 때문이다.
(4)불친절 하기 때문에.
(5)기타 ( )

2b. 귀하가 포장마차에서 식사를 하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2) 분위기가 좋기 때문이다.
(3) 맛이 좋기 때문이다.
(4) 친절하기 때문이다.
(5) 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태론] 전통문화와 관련한 소비트렌드-막걸리 열풍을 중심으로
  • 곳에 소재를 제공판매량 또한 꾸준히 증가결론막걸리 열풍의 발전을 위해대중의 막걸리에 대한 접근 기회를 늘려야 한다.설문조사 결과 ‘젊음’ ‘변화’등의 키워드와의 관련성이 떨어짐-> 새로운 것을 찾는 청년층들에게 호소력이 떨어짐-> 호소력 있는 광고와 홍보 전략 필요막걸리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막걸리는 주로 장년층, 노년층의 술로 인식되어 옴->도시 소비자들에게 호소력이 떨어짐->막걸리의 이미지 고급화1

  • [졸업][도시공학]상업 중심지역 보행환경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설문조사, 시설물 분석, 유효 보도폭의 조사를 통해 분석한 결과를 통해 전체적인 문제점을 제시하고 그 해결방향을 생각해 본다.1) 우선 가장 시급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이 보도의 확장이다. 신촌지하철주변 일대와 종로 대상지 일대 모두 보도의 실제폭이 보행서비스 수준에 의하면 대체로A~B수준으로 보행자의 보행장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수준은 아니다. 상업지역적 특성으로 불법 가로판매대, 지상 간판등이 많이 존재하고 있고 지하철역 입구, 전

  • [소비자행동론] 여성 소주 개발 컨셉을 위한 소주시장 분석
  • 조사>직장여성의 증가와 사회적 혼란의 가중으로 인한 스트레스의 증가가 원인 여성을 위한 ▶저 알코올 도수 ▶여성 전용 술 ▶여인의 향기에 호소하는 산뜻한 디자인이 주류업계의 대세.소비자행동 팀 프로젝트소비자행동 팀 프로젝트마케팅 시사점과 전략도출타사의 경우 이미 저도수 시장 M/S를 늘리고자 새로운 브랜드들이 출시되고 있다. 따라서 여성을 위한 잎새주 새로운 여성브랜드 개발소비자행동 팀 프로젝트소비자행동 팀 프로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설문조사에 따른 고급아이스크림 시장 분석④베스킨 라빈스의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위치2. 기업의 선정 동기 및 본 보고서의 방향 Ⅱ. 本-1 포터의 산업구조분석에 따른 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Industry Analysis)1) 마이클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① 기존 기업과의 경쟁②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③ 대체상품의 위협④ 구매자의 교섭력⑤ 공급자의 교섭력2) 산업분석 모델의 한계 2.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으로 본 베스킨 라빈스 기업분석1) 기존기업

  • 전통문화와 관련된 소비트렌드<막걸리열풍사례>
  • 설문조사에도 드러났듯이 막걸리는 연륜, 북적거림, 정적 등과 어울리는 것으로 드러나 모든 소비층을 포괄하는 것이 힘들다. 특히 젊음, 변화 등의 키워드와의 관련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보아 새로운 것을 찾는 청년층들에게 호소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생각된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청년층에 호소할 수 있는 광고와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최근 인기 스타들을 내세워 관련 업체들이 스타 광고를 하고 있지만, 폭넓은 섭외와 함께 스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