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중국경제의 수도, 상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양한 사진자료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 목차
-
1. 서 론
2. 상해는?
3. 상해의 역사
4. 중국에서 상해의 역할
5. 상해의 전망
6.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지리적인 기준으로 봤을 때 중국은 지구상 최대의 대륙인 유라시아 대륙의 동부 그리고 지구상 최대의 대양인 태평양 서안에 위치하고 있다. 국토면적은 960만㎢ 로 그 규모가 러시아, 캐나다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에 해당된다.
상해는 중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기도 하고 가장 큰 항구이기도 하며 가장 큰 산업 기반을 갖춘 도시이기도 하다. 중국에서 제일 가는 상점들과 식당들이 있고, 중국 어느 지역보다도 사람들이 유행에 민감하다. 경제발전을 이끄는 힘의 상징으로 중국 동쪽의 용의 머리라고 불리운다.
상해는 중국의 금융중심으로 금융시장의 비중이나 국제화면에서 홍콩에 버금 가는 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가장 큰 주식 시장이 있으며 수 많은 외국통화 및 물자 시장이 되려고 한다. 1993년에 중앙정부의 지원으로 상해는 도시 중앙의 동쪽에 포동 개발지역을 정해 그곳을 중심으로 하이테크 발전지역 및 수출단지로 그리고 자유무역지역으로 집중 개발하고 있다.
자료평가
- 도움이 되었습니다.
- mg1***
(2023.01.06 22:25: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