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제도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설
1. 제안제도의 의의
2. 제안제도의 목적
Ⅱ. 제안제도의 운용
1. 제안의 항목과 범위
2. 제안함의 설치
3. 제안의 접수
4. 제안의 심사
5. 보상
6. 결과의 통지
Ⅲ. 제안제도의 효과
1. 장점
2. 단점
Ⅳ. 제안제도의 운영상의 유의점
1. 설계의 단순화
2. 신속한 처리
3. 최고경영층의 관심과 지원
4. 종업원 대표의 참여
Ⅴ. 결
- 본문내용
-
Ⅰ. 서설
1. 제안제도의 의의
제안제도는 구성원으로 하여금 조직체의 운영이나 작업수행에 필요한 개선안을 제안하도록 하고 이를 심사하여 우수한 제안에 대해서는 적당한 보상을 하는 제도를 말하다.
2. 제안제도의 목적
이러한 제안제도의 목적은 실질적인 개선안을 얻고자 하는 것도 있지만, 구성원의 창의력을 발전시키고 근로의욕을 고양시키는 데 있다.
Ⅱ. 제안제도의 운용
1. 제안의 항목과 범위
제안은 기계기구의 개량, 작업방법의 개선, 작업조건의 개선 등 어떠한 것도 무방하다.
2. 제안함의 설치
자료평가
- ff
- serap***
(2007.09.18 00:01: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달의민족 마케팅과 경영전략과 배달의민족 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기업소개
- 미국 스포츠내의 흑인 인종차별,스포츠별인종차별,인종차별,스포츠와인종차별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세계의도시] 충주의 문화적 도시마케팅 사례
-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DBMS]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 셀트리온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