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색 유래의미와상징마케팅사례[Orange color derived meanings and symbols Marketing Ca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황색 유래.의미와상징.마케팅사례[Orange color derived meanings and symbols. Marketing Case]
목차
1.주황색의 유래
1.1 주황색의 정의
1.2 주황색의 어원
1.3 주황색과 관련된 단어

2. 주황색의 의미와 상징
2.1 동서양에서의 주황색
2.2 주황색의 긍정적 이미지와 부정적 이미지
2.3 주황색 국기
2.4 식욕의 색 주황색 컬러푸드
2.5 즐거움과 사교의 색
2.6 감정의 온도를 높이는 색
2.7 위험을 알리는 색

3. 마케팅 사례
3.1 제품에 이용한 경우
1. 후시딘
2. 엔시아
3. 유판씨
4. 베아제정
5. 비타500
3.2 기업 CI에 이용한 경우
1. CJ
2. 에르메스
3. 아마존
4. 나이키
5. 한화
6. 김밥천국
7. 티켓몬스터
3.3 미술속의 주황색
3.4 방송에서의 주황색

4. 기타
4.1 퀸즈데이
4.2 신문기사
본문내용
1.1 주황색의 정의
● 빨강과 노랑의 중간색

● 주황은 낯설고 이국적인 색
영어나 독어에서는 주황을 가리키는 색이 따로 없었다.
주황의 이름은 과일 오렌지가 유럽에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함께 생겨남

● 오렌지는 꽃이 피는 동시에 열매를 맺는 특성 때문에 다산의 상징결혼식에 신부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기 시작하면서 신부의 화관이나 부케에 작고 하얀 오렌지 꽃은 많이 사용

<중 략>

4.2 신문기사
[컬러&패션] 오렌지 컬러, 당신을 즐겁게 해줄 쾌활한 자극!

■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오렌지 컬러는 강렬하지만 싱그럽고 매력적인 색감 탓에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이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좋아 적절히 사용할 경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모노톤의 심플한 원피스에 더해진 오렌지 컬러 슈즈, 클러치는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업시켜 주는 대체불가 아이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미 조사 - 칠레
  • and create a new majority capable of implementing his revolutionary agenda. Once this effort failed, Allendes attempts to implement his program by decree only heightened opposition to his policies. Finally, the presidents failure to make substantial gains from his electoral victory in the March 1973 congressional elections meant that he would be unable to obtain the necessary congressional majority to implement his legislative objectives. In an atmosphere of growing confrontation, in which moderates on both sides failed to come up with a regime-saving compromise, the military forces moved i

  • [마케팅] 컬러 마케팅을 통한 효과와 사례연구
  • 사례연구 ******* 목 차 *******Ⅰ. 서 론 41.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42. 연구의 방법 및 절차 5Ⅱ. 컬러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 61. 컬러 마케팅의 개념과 등장 배경 6가. 감성(심리)마케팅 6나. 컬러 마케팅(Color-marketing)이란 무엇인가 7다. 컬러 마케팅 등장 배경과 발달 82. 컬러 마케팅의 역사 12가. 해외 컬러 마케팅 역사 12나. 국내 컬러 마케팅 역사 133. 컬러가 가진 메시지에 대한 이해 14가. Yellow 14나. Orange 15다. Red 16라. Bl

  • [광고커뮤니케이션]귀족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고급자동차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마케팅, 소비양극화, 고급소비, 고급자동차, 광고크리에이티브목 차국문 초록I. 서론Ⅰ. 1. 연구배경 및 목적 1Ⅰ. 2. 연구범위 및 방법 4II. 귀족마케팅의 이론적 배경Ⅱ. 1.「Ford-모델 T」의 상징적 의미 6Ⅱ. 2. 사회현상으로서의 고급소비 81. 고급소비의 요인 92. 고급소비의 사회적 기능 133. 고급소비자 유형 18Ⅱ. 3. 국내 고급소비 트렌드 231. 소비의 양극화 232. 소비의 고급화 26Ⅱ. 4. 귀족마케팅의 개념 301. 귀족마케팅의 배경 302. 귀족마케팅

  • 가구전문업체 매장 및 인테리어소품 매장의 VMD요소 분석
  • 사례 연구이승민(1996), 우리나라 가구산업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김민정(2005), 일본의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업체의 사업다각화의 경향과 그 전략에 관한 연구김은화(2010), 상업공간의 VMD 전략 및 표현 연구 -의식주매장을 중심으로한선주(2008), 침장류 VMD의 매장 연출과 소비자 반응 연구임성훈(2001), 20세기 국내 가구 산업의 디자인 경향에 관한 연구박종태(2006), 건축용 인테리어자재업의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카테고리킬러(전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국제 마케팅론목 차1.알림말(p4)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7~p24)3.STARBUCKS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25~p39)4.모토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40~p85)5.네슬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86~p101)6.맥도날드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02~p114)7.SONY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15~p142)8.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3~p148)9.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9~p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