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국가 개요·현황 및 관광매력물 등 여행정보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관련 강의에서 A+를 받은 PPT입니다...
오스트리아라는 국가에 대한 개요, 현황 및
관광매력물 등의 여행 관련 정보입니다...
- 목차
-
Ⅰ. 오스트리아 현황
Ⅱ. 선정배경
Ⅲ. 관광매력물
Ⅳ. 여행정보
- 본문내용
-
오스트리아 현황
◆ 국가개요
언 어 : 독일어
면 적 : 83,858㎢
인 구 : 8,504,850명
수 도 : 빈
종 교 : 로만 가톨릭 63.2%
화 폐 : 유로
1인당 GDP : 44,763$
(CIA, 2015 / IMF, 2015 / KOTRA, 2016)
온화한 대륙성 기후와 풍부한 문화를 갖춘 강소부국
◆ 관련 지표 및 통계
LEGATUM 번영지수 비교
[The Legatum Institute, 2015]
오스트리아 관광지표
[관광지식정보시스템·통계청, 2015]
사회적 기반과 경쟁력을 갖춘 관광 선진국
선정배경
◆ 풍부한 문화 :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 등 다양한 관광매력물 체험
◆ 다양한 식문화 : 오스트리아만의 특색이 있는 다양한 음식 체험
◆ 역계절 아웃도어 : 알프스 산맥의 만년설 속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스키 체험
◆ 지역특성적 아웃도어 : 해발 2,000m 고지대에서 즐기는 색다른 트레킹 체험
◆ 오스트리아가 지니고 있는 다양한 특성에 대한 높은 매력도
관광매력물
◆ 오스트리아의 종교와 축제
◆ 오스트리아의 음악과 축제
◆ 오스트리아의 음식
◆ 오스트리아의 명인과 명소
◆ 오스트리아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 참고문헌
-
AUSTRIA INFO(2009). 『AUSTRIA INFORMATION BOOK』.
CIA(2015). 『The world factbook』.
KOTRA(2016). 『한국과의 주요이슈-오스트리아』.
The Legatum Institute(2015). 『The 2015 Legatum prosperity index table rankings』.
이혁진(2015). 『유럽의 문화와 관광』.
통계청(2015). 『국제통계연감』.
CIA. 『https://www.cia.gov/index.html』
Everywhere K. 『https://www.youtube.com/channel/UCFw4M1BJYYdN1YtS8SzlDzg』
HOTELS.COM. 『https://kr.hotels.com/』
International Monetary Fund. 『http://www.imf.org/external/index.htm』
INNSBRUCK. 『http://www.innsbruck.info/en/experience/innsbruck-card.html』
INNSBRUCK-Airport. 『http://www.innsbruck-airport.com/』
KOTRA 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http://www.globalwindow.org/』
Rental Cars. 『http://www.rentalcars.com/ko/country/at/』
SALZBURG. 『http://www.salzburg.info/en/sights/salzburg_card/』
Shutterstock. 『http://www.shutterstock.com/』
The Legatum Institute. 『http://www.prosperity.com』
TRIPADVISOR. 『https://www.tripadvisor.co.kr/』
Untersbergbahn. 『http://www.untersbergbahn.at/』
WIEN. 『http://www.wien.info/en/travel-info/vienna-card』
WIEN-Airport. 『http://www.viennaairport.com/』
국가통계포털. 『http://kosis.kr』
관광지식정보시스템. 『http://know.tour.go.kr』
오스트리아관광청. 『http://www.austria.info/kr』
오스트리아 정부. 『http://www.austria.gv.at』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intro.html』
현대해상. 『https://direct.hi.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