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랑_퍼시스_최종_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퍼시스 vs 리바트 경영분석
- 목차
-
1. 기업소개
2. 생산품목 및 제품의 특성
3. 산업분석
4. 영업분석
5. 재무분석
6. 경영관리분석
- 본문내용
-
국내 사무용 가구 시장의 젂체 규모는 약 1조원으로 추정되는데, 동사는 사무실 업무가 세분화되고 컴퓨터 보급이 보편화되면서 시스템 사무 가구의 필요성이 요구되는 시장의 흐름을 인고 품질의 향상과 디자인의 다변화에 주력 결과 사무 가구 업계의 1위를 유지
가구산업을 포화되고 경쟁이 심해지면서 4대 브랜드 업체가 비 브랜드 업체들의 파이를 빼앗아 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 하에서 동사는 가격 경쟁력이 아닌 품질과 서비스 분야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는 상황
B2C 사업 : 현대백화점 그룹 편입(‘12년 편입, ‘14년 3월 현대리바트로 상호변경) 후 브랜드 파워 강화, 성장 중
① 가정용 : 대리점 + 스타일샵(직매장) + 온라인몰 유통망 확대
매출액 비중: 대리점 50%, 스타일샵 25%, 온라인몰 25%
대리점: 77개 중 15개가 300평 이상 대형매장으로 매장 대형화에 따라 매출 증가
스타일샵: 직매장 현재 8개(약 700평 규모), 연내 4개 추가 출점 계획 중(울산, 분당, 수원, 부산)/ 백화점 매장
20개. 고객 접근성 높이고 가구, 주방가구, 키즈, 생활용품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게 하려는 전략
수익성이 높은 대리점 대비 스타일샵은 초기 투자비용 부담으로 수익성이 낮으나 오픈 후 1년 이내 정상 매출액 달
성, 2년 이내 대리점 수준의 수익성 기대
② 주방용 : B2B 특판 비중을 낮추고 B2C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주방용 B2C 확대가 필수적
‘14년 매출액 약 100억원, ‘15년 250억원, ‘16년 500억원으로 성장 기대
대리점 유통이 아닌 리바트 키친 전문 컨설턴트 채용 및 육성, 타사와 차별화
제품 인지도 높이고 매출 확대하기 위해 하반기 홈쇼핑 판매 계획
③ 온라인몰 : Hmall, GS Shop 등이 약 65%, 자사몰 약 35%로 자사몰 판매 비중 높일 계획
‘14년 온라인 매출액 430억원, ‘15년 15% 이상 성장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