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부산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아이디어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2 / 2016.07.02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5년 부산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 제출한 기획서입니다.
'부산시 소통매체를 활용한 시민소통 캠페인 기획 및 IMC 전략 수립'을 주제로 선택했습니다.
목차
1. 상황분석
2. 컨셉도출
3. 세부전략
4. 기대효과
본문내용
실제로 부산 시민들의 인터뷰를 실시한 결과
이들은 부산시 매체를 자주 이용하지 않고 있었다
[ 부산시 시민들을 대상으로 조사]
바다 TV요? 처음들어보는데요? 그런것이 있는 지 처음알았네요. 제 주위 부모님 뿐만 아니라 여러 부산동네 지인들도 부산시 전용 매체는 잘 이용 안해요. 굳이 이용안해도 지인들한테 정보를 다 얻을 수 있거든요

부산시 블로그가 있었어요? 저는 이용하지 않아요. 제 친구들도 마찬가지고요. 제가 페이스북은 이용하는데 부산 경찰페이지만 이용해요. 제 친구들도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 걸로 알아요

부산시 전용 매체를 알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별로 크게 유용하거나 이용할만한 것이 없어요. 관광객들이나 외국인이 보면 괜찮을만한 자료들이 많더라구요

▷ ▶ 부산과 부산 시민은 생각보다 거리가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이력서, 면접]나의 취업성공기 - 자기소개서 , 이력서, 면접(한글, 영문포함)
  • 마케팅과 국어국문학이 전혀 다른 학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국어국문학은 말과 글을 다루는 학문이고 마케팅 또한 프리젠테이션 및할 기회가 많고 기획서를 만드는 일도 글을 다루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21. 면접위한 옷차림 《독일 속담에 ‘옷이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다. 취업의 최종 관문인 면접에서도 옷차림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판단기준이 된다. 따라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것도 실력과 말솜

  • 대기업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0편모음
  • 기획서 한 묶음에 보여주는예술’로서의 기획 업무가 마음에 들었고,여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회사를 향한 제 포부를 밝힐 수 있다는 직무라는 점에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인턴 과정을 거지고 신입사원 전형에 재지원하여 입사하게 된다면 3년 간은 현대중공업의 여러 업무 프로세스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계속 업무에 관한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입사 후5년 정도 후에는. 가능하다면 AICPA등 자격증을 취득하여 제가 현대중공업에 더욱 필요한 인

  • 잘 나가는 기업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BEST 10편모음
  • 2015년 4월에,한국 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마케팅 공모전에서 ‘교육을 통한 고객 육성’이라는 주제로 입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밤에는 마케팅 보고서에 매달리고 낮에는 민원인 상담을 하느라 다소 몸이 힘든 것은 사실이었지만 고객이 어떤 존재인지에 대해 다각도로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3. 지원하신 회사,직무,근무지와 관련하여 특별히 희망하는 점이나면 접자에게 꼭 알리고 싶은 사항을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CJ C

  • [교육시설] 학교 `시설 및 설비`
  • 대학생, 교육계열 석박사 재학생 등 자료 이용객들의 교통비, 자료 복사비 240억원을 합쳐 연간 297억원의 경비절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같은 자료실의 대변신은 이 주사의 열정 때문에 가능했다. 그는 지난 2002년 자료실 정보화 아이디어를 내고 예산협조를 관련부서에 요청했으나 시큰둥한 반응뿐이었다. 하지만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자료선별에서부터 스캐닝 작업, 목차입력 등 디지털화 작업을 1년 넘게 예산과 인력지원없이 해냈다. 김영

  • [2015 야놀자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기획서
  • 마케팅과의 연계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야놀자는모텔을 ‘노는 공간’으로 확립시키고모텔 산업을 양지화 할 수 있다숙박시설 현대화 + 정보공개35체험단 / 프랜차이즈 / 데이트와 여행정보 / 체험단 / 프랜차이즈 / 놀자 캠페인7101216마이리틀텔레비전, 무한도전 – 공중파 tv 프로그램달샤벳, 유승준 – 연예인넥슨 – 게임회사방송채널 및 방송시간 예)월~금 11시홍보전략 : 야놀자의 메인 mc를 기본으로 2030에게 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