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퍼런트 : 경영서를 가장한 `우리` 자신을 위한 지침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남들과 달라야하는가? ........ 3 page
Ⅱ. 본론
1. 치열한 경쟁사회, 오히려 차별화가 약해 지는 이유는? ....... 4 page
1) 조사와 평가의 익숙함, 집착으로
2) 집단지성의 함정
3) 제품확장의 모순
4) 브랜드를 대체하는 카테고리
2. 비즈니스 아웃사이더의 등장 .... 12 page
1) 역브랜드
2) 일탈브랜드
3) 적대브랜드
4) 디퍼런스
3. 비즈니스 전략
1) 2%의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
2) 인간을 이해하라
Ⅲ. 결론
1. 혁신의 3가지 방법
2. 진정한 차별화는 새로운 생각의 틀이다
3. 미래의 가치 제안
Ⅳ. 느낀 점
Ⅴ.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남들과 달라야하는가?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책을 고를 때만 해도 단순히 또 다른 하나의 경영 지침서 이겠거니 했다. 전철역에서 흔히 가판대에 올려져 ‘저 떨이로 드리니 가져가세요’ 하는 수십 권 중의 흔하디 흔한 책 말이다. 그러나 이 책은 그런 책들처럼 “학생이 앞으로 사회에서 성공하려면 꼭 이렇게 해야 합니다!” 라고 말하지 않는다. 마치 수업 시간의 교수님들처럼 “이 문제에는 정답이 없어. 자네라면 어떻게 할 건가? 대답해보게. 왜 그렇게 생각하나?” 하고 묻는 것 같다. 책을 읽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고, 다만 머리가 아팠다. 일단 지은이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 것인지 파악도 되지 않았다. 교수님께 받은 문제에 대해 A라는 해결책을 하나 꺼내면 교수님께선 마치 기다리셨다는 듯이 “그럼 B라는 방법도 있을 수 있지 않겠나?” 하며 나는 전혀 모르겠고, 관련 없는 듯한 얘기를 하신다. 이와 같이 지은이는 한 가지 경영 문제에 대해 얘기할 때 A회사의 입장, B의 어린 시절 추억, 자신의 가족 취향, 인터넷 네트워크에서의 공개성 등 많은 화제를 꺼낸다. 하나도 관련성이 없는 것 같은 에피소드들 뿐이다. 깔끔하게 정리된 목차와 서-본-결의 흐름에 익숙해진 나한테는 어렵고, 심지어 어설픈 글쓰기 실력으로 보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