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Ⅰ. 서 론 1. 서비스의 정의2.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3. 전통적 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비교분석 Ⅱ. 이동통신사 3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LG Telecom1). LG Telecom의 소개2). 내부분석3). SWOT분석4).LG텔레콤의 서비스2. KTF1). KTF소개2).SWOT 분석3) KTF의 마케팅 전략4) KTK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3. SK텔레콤 1) 기업소개 2) SWOT분석3)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Ⅲ. 결 론이동통신사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Ⅰ. 서비스마케팅1. 서비스
KTF 마케팅 전략Ⅰ.서론- 기업소개Ⅱ. 본론1.환경분석(1) 5 Forces Model(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3) KTF 3G 전략의 문제점2.경쟁사분석(1)SK Telecom(2)LG Telecom3.마케팅전략(1) KTF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2)4P 전략(3)SWOT 전략(4)STP 전략4.KTF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Ⅲ.결론1.향후전망2.느낀점Ⅰ.서론▷기업소개- 회사명 : KTF -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 본
LG텔레콤이 차지하는 위치는 다분히 열악한 상황이다. 가장 큰 문제는 소비자의 부정적 인식으로서 이는 향후 마케팅 전략에 핵심 요소가 될 것이다.(처음사랑 끝까지) 또한 핸드폰 요금과 관련한 소비자의 가격인하 요구, 그리고 정부의 요금인하 정책은 LG 텔레콤이 내세우는 미니요금제와 맞물려 중요 마케팅 전략으로 분석된다.전 략 방 안Ⅰ. New Brand MarketingⅡ. Silver MarketingNew Brand Marketing■ Marketing Mix(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Product Ⅰ→ 브
LG Telecom‘OZ’ 분석 보고서목 차 서 론1.국내 휴대전화 시장분석2.팀플 선정배경3.팀플 목적본 론1.OZ의 등장배경2.OZ의 경쟁력 및 과제조사자료#. 설문조사 및 인터뷰3.현 OZ의 마케팅 현황4.향후 발전방향 전망결 론1.휴대전화서비스 시장의 확대 가능성2.우리의 결론3.후기첨부#1설문 조사지첨 부 목 차(표 1)한국시장에서의 각 휴대폰 제조회사별시장 점유율(표 2)동기 / 비동기식 기술방식 비교(표 3)3G 이동통신 3사 3색 전략 비교(
전략은 Face-to-Face에서 사용하도록 함REASON 2. “수신이 잘되요!”라고 알려준다?이미 SKT이 “한국지형에 강하다”로 강하게 인식되어 있음. 그리고 그것보다 다른 것들이 소비에 영향을 미침. 그렇다면, 무엇을 알려야 할까?아무도 모른다!!지금의 오즈! First!!Let know!!동화 ‘오즈의 마법사’의 캐릭터를 차용한 스토리텔링기법으로 쉽고 재미있게 소구SStory TellingSStory TellingBBrand namingBBrand namingDorothy!Marketing PLAN2008년 7월 1일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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