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G Telecom 소개
2007년 실적 분석
2008년 Marketing 계획
2008년 1분기 실적분석 및 2008년 예상
LG Telecom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LG Telecom 소개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한 LG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6년 7월에 설립

기본 System
- 전국 단일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네트워크
- 뛰어난 통화품질 구현을 위한 광케이블 형태의 교환망과 전송망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
고객을 위한 기분 좋은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이동통신사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A+)
  • 목 차Ⅰ. 서 론 1. 서비스의 정의2.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3. 전통적 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비교분석 Ⅱ. 이동통신사 3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LG Telecom1). LG Telecom의 소개2). 내부분석3). SWOT분석4).LG텔레콤의 서비스2. KTF1). KTF소개2).SWOT 분석3) KTF의 마케팅 전략4) KTK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3. SK텔레콤 1) 기업소개 2) SWOT분석3)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Ⅲ. 결 론이동통신사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Ⅰ. 서비스마케팅1. 서비스

  • [마케팅전략] KTF 마케팅 전략
  • KTF 마케팅 전략Ⅰ.서론- 기업소개Ⅱ. 본론1.환경분석(1) 5 Forces Model(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3) KTF 3G 전략의 문제점2.경쟁사분석(1)SK Telecom(2)LG Telecom3.마케팅전략(1) KTF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2)4P 전략(3)SWOT 전략(4)STP 전략4.KTF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Ⅲ.결론1.향후전망2.느낀점Ⅰ.서론▷기업소개- 회사명 : KTF -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 본

  • [마케팅] LG Telecom(LG텔레콤) 마케팅전략
  • LG텔레콤이 차지하는 위치는 다분히 열악한 상황이다. 가장 큰 문제는 소비자의 부정적 인식으로서 이는 향후 마케팅 전략에 핵심 요소가 될 것이다.(처음사랑 끝까지) 또한 핸드폰 요금과 관련한 소비자의 가격인하 요구, 그리고 정부의 요금인하 정책은 LG 텔레콤이 내세우는 미니요금제와 맞물려 중요 마케팅 전략으로 분석된다.전 략 방 안Ⅰ. New Brand MarketingⅡ. Silver MarketingNew Brand Marketing■ Marketing Mix(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Product Ⅰ→ 브

  • [마케팅] LG Telecom(LG텔레콤) `OZ`(오즈) 분석
  • LG Telecom‘OZ’ 분석 보고서목 차 서 론1.국내 휴대전화 시장분석2.팀플 선정배경3.팀플 목적본 론1.OZ의 등장배경2.OZ의 경쟁력 및 과제조사자료#. 설문조사 및 인터뷰3.현 OZ의 마케팅 현황4.향후 발전방향 전망결 론1.휴대전화서비스 시장의 확대 가능성2.우리의 결론3.후기첨부#1설문 조사지첨 부 목 차(표 1)한국시장에서의 각 휴대폰 제조회사별시장 점유율(표 2)동기 / 비동기식 기술방식 비교(표 3)3G 이동통신 3사 3색 전략 비교(

  • [광고] lg텔레콤 오즈(OZ)
  • 전략은 Face-to-Face에서 사용하도록 함REASON 2. “수신이 잘되요!”라고 알려준다?이미 SKT이 “한국지형에 강하다”로 강하게 인식되어 있음. 그리고 그것보다 다른 것들이 소비에 영향을 미침. 그렇다면, 무엇을 알려야 할까?아무도 모른다!!지금의 오즈! First!!Let know!!동화 ‘오즈의 마법사’의 캐릭터를 차용한 스토리텔링기법으로 쉽고 재미있게 소구SStory TellingSStory TellingBBrand namingBBrand namingDorothy!Marketing PLAN2008년 7월 1일20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