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1. 코오롱스포츠 기업선정배경

2. 연구목적

3. 코오롱스포츠 브랜드소개

4.코오롱스포츠 분석
(1) 5 Force Model 분석
(2)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

5.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1) 기존고객 유지전략
(2) 서브 브랜드런칭
(3) 어린이 타겟마케팅
본문내용
그래서 코오롱스포츠의 강점인 중장년층 충성고객을 이용한 키즈 라인 개설 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먼저 메인 타겟은 3~8세.
*중장년층의 손자, 손녀의 연령대.
매장형태는 키즈 매장을 따로 내는 것이 아닌 Shop in shop형태로 매장 수를 점차 늘릴 계획
*키즈 매장을 따로 내는 것보다 기존의 중장년층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쉽게 키즈 제품을 접하게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 생각했음
Package제도 성인제품과 아동제품 함께 구입이 20% 세일하는 방안을 통해
패밀리룩 형태의 키즈라인을 개설하고자 함
다시 말해 중장년층이 손자, 손녀들에게 키즈 제품을 구매해주는 형식
*키즈 라인을 개설하면 또 다른 경쟁구도(?)가 설립되는 것이지만 코오롱스포츠의 경우 이미 유통망 확보하고 있고, 중장년층의 충성고객을 이용해 판매하고자 하는 전략이기 때문에 키즈 제품 선발기업들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 서 론 Ⅱ. 트랙스타의 해외진출 사례 1. 회사 연혁 2. 경영 전략3. 내부 역량 분석 4. 전략적 지향점 5. 경쟁 현황 6. 마케팅 믹스 4P 7. 전략 / 성과에 대한 평가 8. 미래 예측 / 전망9. 종합평가 (시사점 및 교훈) Ⅲ. 코오롱 스포츠의 분석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2. 코오롱스포츠의 철학 3. 코오롱스포츠의 4P전략 4. 코오롱스포츠의 SWOT 분석 5. 코오롱스포츠의 발전방안6. 코오롱스포츠의 시사점 Ⅳ. 블랙야크의 분석 1. 블랙야크 소개2.

  • [마케팅전략] 빈폴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
  • 분석된다. 현재 아웃도어의 Big3라고 불리는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K2의 매출이 5000억 원을 상회하는 상황에서 지난달 제일모직이 아웃도어 브랜드인 ‘빈폴 아웃도어’를 런칭한다고 발표함으로써, 아웃도어 시장의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아래에서 2012년 제일모직이 아웃도어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입함으로써 선발주자와 어떻게 경쟁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을 제시할 것이다. 우선 제일모직이 진출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 [경영] 코오롱패션(주) 경영전략
  • 코오롱패션(주)-목차-1. 기업 선정과 조사과정2. 코오롱패션(주) 소개3. 패션 산업 분석4. SWOT 분석5. 기업의 문제점6. 개선방안 및 앞으로의 전략7. 설문조사 및 첨부자료1. 기업 선정과 조사과정1) 기업선정이유국내 패션기업들은 현재 수입 브랜드와 국제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서구에 비해 역사가 짧은 우리 패션업계는 전통과 인지도 면에서 불리한 위치에 있다. 이것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기 위해 국

  • [마케팅조사론] 아웃도어 시장의 전망 예측과 `코오롱 스포츠` 전략
  • 코오롱스포츠에 대한 2030세대들의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를 설문을 통해 조사하여 분석한 뒤 이 결과를 바탕으로 구제적인 마케팅전략을 세워본다.II. 본 론1. 시장 분석1-1. 경제적 요인아웃도어 산업에 미칠 수 있는 요인 중 가장먼저 경제적인 요인을 생각해 볼 수 있다.200320042005200613,44815,03817,54719,693200720082009201021,65519,15217,11720,753도표1-1-1. 최근 9년간 한국 1인당 GDP (출처: 통계청)통계청 조사에 따르면(도표1-1) 우리나라의

  • 한국리조트사업분석,세계리조트시장분석,어드벤처관광분석,리조트시장분석
  • 전략을 마케팅전략으로 구사하고 있다.객실 또한 45개의 객실과 대규모의 호화 빌라 5개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기존의 대형화된 리조트들과는 다르게 회원들에게 특별한 고객인 된 것 같은 느낌을 갖게 해주며, privacy에 대한 욕구를 채워 줄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상류층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출처: 나인브릿지Ⅱ. 어드벤처 관광 분석 및 어드벤처 리조트의 현황1. 어드벤처 관광 분석(1) 어드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