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의 3PL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6 / 2015.11.26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대표적인 물류혁신기업인 삼영물류의 기업소개, 삼영물류의 3PL, 삼영물류의 국제물류 서비스, 삼영물류의 물류공동화, 삼영물류의 물류정보화 시스템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삼영물류의 기업소개
2. 삼영물류의 3PL
3. 삼영물류의 국제물류 서비스
4. 삼영물류의 물류공동화
5. 삼영물류의 물류정보화 시스템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1. 삼영물류의 기업소개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삼영물류는 1998년부터 3자물류, 국제물류, 공동물류 등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종합 물류기업이다.
삼영물류는 이번에 획득한 우수 물류창고업 인증을 비롯하여 우수 화물운수업체 인증, ISO14001:2004 인증 등을 획득한 바 있으며, ‘케리홍콩’과 합작으로
‘Kerry Samyoung Logistics’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삼영물류는 전국 34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1900여대의 차량과 900여명의 직원이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맞춤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SCM, 경영학, 성공사례] SCM의 이해와 성공사례 및 제안(A+레포트)
  • 물류 시스템 강화4-5. 향후 포드사의 방향5. 3PL사와 SCM6. 3PL社 글로벌 SCM 사례6-1. (주)한진 고객‘Global Biz 확대’ 지원6-2. 현대택배 중국 진출기업 한-중 물류 효율화6-3. 삼영물류 다국적기업과 국제물류서비스 계약6-4. 대한통운 다국적 기업 L사 원재료 물류수행6-5. CJ GLS 청도에 현지법인, 어코드社 인수6-6. 한솔 CSN 자동차 부품 통합수출물류 수행6-7. 한익스프레스 미국 대표 맥주 수입물류 서비스6-8. 손잡은 맞수 ‘한진-대통’ KD센터

  • 공급사슬관리의 성공적 구축 방안
  • 공급사슬관리의 성공적 구축 방안목 차1. SCM의 중요성과 추진효과1-1. SCM의 중요성1-2. SCM의 추진효과2. SCM 성공사례 - 포드 자동차의 성공사례2-1. 포드사의 SCM추진2-2. 생산효율성 향상 - FBS 구축2-3. 원활한 물류관리 - OTD(order to delivery)프로젝트 추진2-4. 물류 시스템 강화2-5. 향후 포드사의 방향3. 3PL사와 SCM4. 3PL社 글로벌 SCM 사례4-1. (주)한진 고객‘Global Biz 확대’ 지원4-2. 현대택배 중국 진출기업 한-중 물류 효율화4-3. 삼영물류 다국적기업

  • 물류 선진화를 이끄는3PL의 선두주자 삼영 물류 삼영 물류 목표 삼영 물류 브랜드
  • 4조: 조주현, 박진상, 이남호강정아, 이응연물류 선진화를 이끄는3PL의 선두주자 삼영 물류목차서론본론1) 기업소개 2) 삼영 물류의 목표 3) 삼영 물류의 브랜드 의미 4) 삼영 물류의 핵심 가치 5) 삼영 물류의 정도 경영 6) 삼영 물류의 물류 서비스 7) 삼영 물류의 물류 전략 8) 삼영 물류의 물류 아웃소싱 9) 이슈를 통해 알아본 삼영 물류결론서론⑴ 기업의 선정동기삼영 물류는 2007년 9월 인천대학교 동북아 전자물류 연구센터와 학술•기술교

  • [물류관리] 3PL 레포트
  • 3PL Contents3PL이란 무엇인가?우리나라의 3PL현황CJ GLS의 3PL 사례분석 1988년 미국 물류관리협회(CLM)의 화주대상 물류서비스 조사에서 제3자 제공자(Third party-providers)라는 용어 최초사용.3PL의 유래 3자(third-party)란 물류 채널내의 다른 주체와의 일시적 혹은 장기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는 물류채널 내의 대행자 또는 매개자를 의미하며, 화주와 단일 혹은 복수의 제3자간에 일정기간 동안 일정 비용으로 일정서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목 차■제1장 제3자 물류의 이해 -21) 제3자 물류의 개념 -22) 제3자 물류의 발전과정 -33) 제3자 물류 활성화의 필요성 -44) 제3자 물류 활성화의 기대효과 -6제2장 국내 제3자 물류산업의 현황과 문제점71) 제3자 물류관련 물류업의 범위 -72) 국내 제3자 물류업의 현황 -83) 국내 제3자 물류업의 최근동향과 문제점-14제3장 삼영물류주식회사 -171) 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