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14 / 2015.06.1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목차
-
1. 관광상품 분류
2. 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1) 전남 관광명소상품(관광지) 현황
2) 전남 숙박상품(시설) 현황
3) 전남 관광단지(개발) 현황
4) 전남 관광특구 현황
5) 전남 관광이벤트(축제) 상품
6) 전남 관광상품 쇼핑몰운영 현황
3. 전남 관광상품 분석
- 본문내용
-
관광상품 분류
- 관광상품은 숙박상품, 식음료상품, 교통상품, 관광편의품, 쇼핑상품, 관광명소상품, 관광활동상품, 관광이벤트상품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1. 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분석
1) 전남 관광명소상품(관광지) 현황
- 나주호, 담양호, 장성호, 영산호, 화순온천, 우수영, 땅끝, 성기동, 회동, 녹진, 지리산온천, 도곡온천, 도림사, 대광해수욕장, 율포해수욕장, 대구도요지, 불갑사, 한국차소리문화공원, 마한문화공원, 회산연꽃방죽, 홍길동테마파크, 아리랑마을, 정남진 우산도-장재도, 신지명사십리, 해신장보고, 운주사, 영암 바둑테마파크
- 참고문헌
-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
네이버 블로그 http://cafe.naver.com/gsfarmer/6
전남관광의 현황 http://blog.yahoo.com/_W2GD7GHM2WUJEEX2EXYFZFO6TM/articles/157983
웹문서 쇼핑몰 http://uinit.co.kr/gnuboard4/bbs/board.php?bo_table=Portfolio&wr_id=18 , http://www.muanmal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