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14 / 2015.06.1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관광상품 분류


2. 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1) 전남 관광명소상품(관광지) 현황
2) 전남 숙박상품(시설) 현황
3) 전남 관광단지(개발) 현황
4) 전남 관광특구 현황
5) 전남 관광이벤트(축제) 상품
6) 전남 관광상품 쇼핑몰운영 현황


3. 전남 관광상품 분석
본문내용
관광상품 분류
- 관광상품은 숙박상품, 식음료상품, 교통상품, 관광편의품, 쇼핑상품, 관광명소상품, 관광활동상품, 관광이벤트상품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1. 전남지역 관광상품 현황 분석

1) 전남 관광명소상품(관광지) 현황
- 나주호, 담양호, 장성호, 영산호, 화순온천, 우수영, 땅끝, 성기동, 회동, 녹진, 지리산온천, 도곡온천, 도림사, 대광해수욕장, 율포해수욕장, 대구도요지, 불갑사, 한국차소리문화공원, 마한문화공원, 회산연꽃방죽, 홍길동테마파크, 아리랑마을, 정남진 우산도-장재도, 신지명사십리, 해신장보고, 운주사, 영암 바둑테마파크
참고문헌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
네이버 블로그 http://cafe.naver.com/gsfarmer/6
전남관광의 현황 http://blog.yahoo.com/_W2GD7GHM2WUJEEX2EXYFZFO6TM/articles/157983
웹문서 쇼핑몰 http://uinit.co.kr/gnuboard4/bbs/board.php?bo_table=Portfolio&wr_id=18 , http://www.muanmall.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경제] 광주,전남 지역의 관광사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관광(tourism)은 이미 삶의 일부로서 자리를 잡았으며, 이러한 욕구를 지닌 사람들에 대해서 심리적 만족을 상품화해서 제공하는 것이 곧 문화산업의 한 모형일 것이다. 특히 관광이란 문화적, 정신적 욕구를 현실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놀이, 여가선용, 위락 등과는 차원을 달리하는 고차적 배려와 장치가 필요한 산업이다.2. 광주,전남 지역의 관광현황과 문제점광주광역시가 주관하는 축제는 현재 광주시립민속박물관과 그 주변에서 행해지는 광주

  • [경제발전론] 나주지역 관광산업 실태와 활성화 방안
  • 나주지역 관광산업 실태와 활성화 방안- 목 차 -1. 머리말2. 최근 관광산업 추세2.1. 아시아인의 한국 드라마 수요 증가2.2.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각하고 있는 촬영장2.3. 드라마 세트 관광 실태3. 나주지역 관광산업 현황3.1. 삼한지 테마파크3.2. 주변 관광시설과의 연계 가능성3.3. 나주지역 편의 시설 및 지역민들의 태도4. 나주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4.1. 먹거리 관광상품을 접목한 관광산업 발전 모색4.2. 서비스 정신 향상을 통한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현황(1) 국내 휴양콘도미니엄의 현황 (2) 업계의 흐름 및 운용실태 7) 콘도미니엄의 특징 (1) 시설 사업자의 특성(2) 휴양 콘도미니엄의 사용자 특성 (3) 체인 조직의 특성 (4) 휴양콘도미니엄 상품의 특성8) 숙박산업으로서의 역할(1) 국민여가 측면 (2) 경제적 측면(3) 복지사회의 측면 (4) 지역사회의 측면 9) 콘도미니엄의 소비자 분석(1) 휴양콘도미니엄 수요자의 특성 10) 콘도미니엄 업의 마케팅전략 전개 방향 (1) 불평행동수용시스템 개발을 통

  • [관광학] 지역특화 관광자원 개발현황과 제안(Eco-ocean)
  • 지역특화 관광자원 개발현황과 제안 Eco-ocean목차지역특화 관광자원 개발현황과 제안 eco-oceanⅠ. 서론1. 지역특화관광개발의 의미와 특징 2. 지역특화관광개발의 효과Ⅱ. 본론1. 지역특화관광개발 현황2. 주요쟁점 지역특화관광개발 Eco-ocean*Eco-ocean란?1)생태관광(Eco Tourism)의 개념과 특성2)해양관광(Ocean Tourism)의 개념과 특성3. Eco-ocean개발현황과 제안1)서해2)남해3)동해Ⅲ. 결론Ⅳ. 참고자료 및 출처Ⅰ. 서론1. 지역특화관광의 의미와 특성

  • 지역축제 활성화 요인 연구 -전략적 홍보의 유무에 따른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중심으로
  • 지역별 공동홍보마케팅 실시,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 홍보 마케팅 강화와 관광 상품 개발 등을 말하는 축제홍보에 마케팅 기법을 도입을 하는 등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 실패한 축제는 일방적인 통보형식에 그치는 쌍방향적이지 못한 홍보와 홍보의 효과를 전략적 관점이 아닌 돈의 액수로 보아 나타난 결과인 과도한 홍보비용사용, 매체 홍보에 의존으로 지역 내 세금만 축내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러한 세금 축내기 축제, 허울만 있는 축제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