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사태` 문제점과 해결방안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Ⅱ. 기업환경분석
Ⅲ. SWOT & 전략설정
Ⅳ. 사회적 공헌 & 윤리활동
Ⅴ. 해결해야 할 현안
Ⅵ.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윤리문제의 이슈화
Ⅰ.About 남양유업
기업이념 및 사업방향
▶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신뢰 받는 기업”
종합식품회사로써의 성공
▶ 1964년 홍두영 명예회장에 의해 설립
▶ 1967년에 최초 국산분유 “남양분유”를 출시
▶ 1978년 6월 주식을 증권거래소에 상장
▶ 1991년 요구르트 ‘불가리스’ 출시
▶ 1996년에는 천연 DHA가 함유된 ‘아인슈타인 우유’를 출시
▶ IMF 직후 남양유업은 180억 원의 빚을 모두 갚음
► 부채비율을 0%의 무차입 경영
▶ 이후로도 이오, 맛있는 우유GT, 임페리얼 드림, 프렌치 카페
등을 출시하며 승승장구
▶ 기업목표 : 종합건강식품회사 로써의 성공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 9개의 주요 제품군
전체매출의 약 80%를 담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