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신용카드 회사에서의 프로파일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ne. 책 둘러보기
Two. 타산업에서의 적용사례
Three. 문제 풀이
- 본문내용
-
데이터 마이닝 (Datamining)
- 대용량의 데이터 베이스나 데이터 웨어 하우스에서 숨겨진
가치 있는 정보를 찾아내는 것을 말함,
주로 패턴이나 분류 속성 발견
- 인공지능 기법, 통계적/수학적 기법 등을 활용
프로파일링 (Profiling)
논리적 사고를 통해
누군가에 대한 실마리를 찾는 작업
카드 회사에서의 프로파일링
개인 고객의 특정 종류의 구매와 고객의 구매 능력간의 관계 파악
고위험군 고객들의 카드 신청 거부나
한도 축소 등에 활용
기업들이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행동 프로 파일을 만드는 것의 장점은 무엇인가 ?
신용카드 부정사용 방지
신용도 높은 카드 소지자 파악
회사들이 고객 트렌드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