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부대찌개 해외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해외진출

3.일본

4.중국

5.결론
본문내용
프렌차이즈 브랜드

→ 한국의 대표적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공

제시믹스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전체적인 상품,
서비스 믹스를 소비자들의 눈에 더
욱 돋보이도록 작용하는 회사통제하의
제반 요소를 총망라한 용어.

→경쟁업체의 믹스와 구별되게 하는 놀부만의
수단,자랑거리

특징, 장점(1) 서비스 교육 시스템

서비스 경진대회 개최

2.계층별, 직무별 교육시스템

3. 고객중점서비스 마인드


특징, 장점(2) 물적 시설

1. 흰색과 빨간색의 식욕자극 외장간판

2. 남는 자리가 생기지 않는
효과적인 테이블 및 좌식 테이블의
온돌

3. 살균소독기 속의 수저통

특징, 장점(3) 위치

*노동집약적인 서비스업체
→ -→→경쟁이 매우 치열한 주요상업지구에 위치
→ -여러 곳에 연쇄점을 두어 경쟁에 대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 놀부가 어떠한 전략으로 문화적 갭을 깨뜨리고 해외투자에 성공하였는지 구체적인 성공분석을 해보았다.2. “(주)놀부” 기업소개➀ 놀부는 어떤기업?(주)놀부는 1987년 5월10일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가 되었다. 창업 후 놀부는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연구를 거듭하여,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창업 19주년이 되는 2006년 현재, 놀부명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집 항아리갈

  • [국제마케팅](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해외시장 유통전략
  • 주제 :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 목 차 ☂* 서 론 *1. 조사목적 및 기업선정 이유2. 기업소개* 본 론 *1. 놀부 현 시장상황(국내)2. 해외시장 개척기3. SWOT분석4. 5P분석5. 중국진출 전략에 대한 논의* 결 론 *1. 앞으로의 전략방향(유통전략)* 참고문헌&출처 *☀ 서 론 ☀1. “(주)놀부” 선정 이유우리나라 음식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무엇일까? 매콤한 김치? 구수한 된장찌개? 아니면 달착지근한 불고

  • [국제마케팅] 놀부 항아리갈비의 일본진출
  • 분석(1) 영업실적일본 매장 하루 평균 매출 : 30만엔 ~ 35만엔(놀부와 일본 OGM측에서 상세한 영업실적의 공개를 원치 않아서 대략적인 자료와 인터넷에 언급된 자료로 대체하였음)박재효 과장님 - 평당 매출이 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대비 높은 편이어서 가맹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현재 일본 매장 - 삿뽀로, 오사카, 도쿄 3개, 치바현, 도토리현 모두 7개의 매장이 진출해 있는 상황이며, 각 매장의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규모, 놀부의 마크까지 모두

  • 놀부 경영전략 레포트
  • 놀부 경영전략NOLBOO RESTAURANTINDEX회사소개내부 환경 분석외부 환경 분석놀부의 현 전략컨설팅 01 놀부의 역사02 놀부의 Vision03 놀부의 경영철학04 놀부의 사업현왕05 놀부의 지속성장 원천01 놀부의 핵심역량02 놀부의 가치사슬 01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의 산업구조 분석02 놀부 SWOT 분석03 법적규제 / 사회문화 / 경쟁사 / 소비자01 국내 시장 전략02 해외 진출 전략01 놀부의 전략02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 제시 ∙ 프랜차이즈 사업이란?브랜드인

  • (주)놀부마케팅 사례분석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 놀부의 선정계기2004년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리더십 부문)2005년 신뢰기업 대상(한국 소비자 포럼 주최)급속한 속도의 점포 증가의 원인과 마케팅 분석상대적으로 광고(promotion)부문에 두각을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성장에 따른 원인 분석 회사 연혁1987년 신림동 놀부보쌈 제 1호점 개점부대찌개, 유황오리, 한정식, 항아리 갈비 등으로 영업확장2002년 해외시장 진출-중국(‘놀부명가’ 로 진출)현재 창립 18주년에 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