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계획서]][재무관리] 자사주매입 공시 후 대주주의 매매행태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1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자사주매입과 내부자거래의 이론적 배경
자사주매입에 관한 선행 연구
가설의 설정
실증분석 모형
- 본문내용
-
연구의 목적
경영자는 자사주매입 공시 후 주식을 매도하는가?
매도한다면 자사주 매입 기간에 주식을 매도하는 경영자가 속한 기업은 어떤 특성을 지니고 있는가?
연구의 방법
자사주매입과 내부자거래에 관한 이론적, 제도적 측면 정리
기존의 선행연구의 결과 정리
저평가를 자사주매입의 동기로 공시한 상장법인을 대상으로 자사주매입 과정에서 대주주 및 회사 내 임원들이 보유주식을 매도하는지에 대한 실증분석 실시
자사주매입과 내부자거래의 이론적 배경
자사주매입의 이론적 배경
자사주매입이란 회사가 발행한 주식을 주주로부터 다시 매수하는 것
자사주매입의 동기에 대한 가설
정보신호가설(Information Signaling Hypothesis)
배당세 회피가설(Dividend Tax Avoidance Hypothesis)
매수합병 방어가설(Defense Against Takeover Hypothesis)
여유현금흐름가설(Free Cash Flow Hypothesis)
레버리지 가설(Leverage Hypothesis)
채권자 몰수 가설(Bondholder Expropriation Hypothesi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