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의 다양한 정의, SCM의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EFINING SUPPLY CHAIN MANAGEMENT의 목적&목표
2. Supply Chain의 정의
3. SCM이 왜 중요해졌는가?
4. SCM의 다양한 정의
5. SCM의 활동
6. 성공적인 SCM의 선행조건과 그 결과
7. Case study
8. 결론
- 본문내용
-
1. “DEFINING SUPPLY CHAIN MANAGEMENT” 의 목적&목표
목적
SCM의 개념을 이해하기 위한 실증적인 연구
목표
- 학계에서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는 Supply Chain과 SCM의 개념을 검토, 분류, 종합적으로 정의
2. Supply Chain의 정의
기업이 제품을 조달하거나 시장에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
이 개념에서 최종소비자 또한 Supply Chain의 일부분으로 포함
별개의 프로세스 상에서 물건과 서비스를 연관된 조직의 상부에서 하부로 가치를 생산하며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하나의 네트워크
Supply Chain은 3개 또는 그 이상의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상부와 하부에서, Source(원천)으로 부터 고객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물건과 서비스, 재정, 정보의 흐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