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인터넷 쇼핑몰의 구축과 운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쇼핑몰의 정의
-쇼핑몰의 종류
-쇼핑몰 구축관련 개념
-쇼핑몰 운영관련 개념
2. 쇼핑몰 실무
-쇼핑몰 실패사례
-쇼핑몰 성공방법
-쇼핑몰에 관한 이슈들
- 본문내용
-
인터넷 쇼핑몰이란?
가상공간에 존재하는 가상상점
- 시간적 · 공간적 제약X
-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구입 가능.
- 운영비 , 상권 제약X, 소비자맞춤형 상품정보 제공 가능.
- 높은 카드 수수료
- 초기에 높은 시스템 구축 비용
독립형 쇼핑몰
- 차별화된 쇼핑몰 구축
(자체 프로그램 개발 적용 포함)
- 자체적인 브랜드 이미지
- 고객 정보 직접 관리
- 판매 수익 분배 없음
단, 직접 운영시의 비용, 인터넷
보안 측면에서 관리에 어려움
존재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업체의 서버 임대/사용
-구축 비용 저렴
-전문적 지식 없이도 사이트 갱신/브랜드 구축 가능
-타 솔루션 업체로의 전환 자유
단, 솔루션 회사에 대한 임대료, 판매 수익 분배로
부담 존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