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미디어와 정치효능감의 관계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연구의 배경/필요성/목적
02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03 연구모델
04 통계분석 결과
- 본문내용
-
01
미디어의 발전
대학생들의 정치효능감을 고취시키는 계기를 제공함은
물론 더 나아가 정치참여(투표참여)라는 결과
미디어와 정치효능감이 중요한 고려대상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
정치효능감에 대한 미디어 효과의 관한 연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자 한다.
(중략)
04 미디어 종류와 정치효능감의 관계 분석
연구문제 2 : 미디어의 종류는 대학생의 정치 효능감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 첫 번째 기준으로 미디어 이용도를,
두 번째 기준으로 미디어 신뢰도를 선정
∎ 귀무가설(영가설, H0) :
미디어 종류에 따라 대학생의 정치효능감에 차이가 없을 것이다.
∎ 대립가설(연구가설, H1) :
미디어 종류에 따라 대학생의 정치 효능감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