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힐리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힐리스 (Heelys)
What is Heelys ?
매출액 규모
2. Marketing Strategy
STP – Segmenting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 Product & Price
4 P – Promotion & Place
3. 실패사례와의 비교
Flying shoes (vs Heelys)
Kick board (vs Heelys)
4. 향후과제
최근 현안에 대한 대응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1)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2)
- 본문내용
-
STP – Targeting
● 고등학생과 대학생 및 20대 후반의 직장인 계층
- 항상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원함
- 새로운 문화에 대한 수용속도가 빠름
- 실질적인 구매력을 갖춘 집단
- 동호회 활동 등 매니아 층으로 성장할 가능성
STP – Positioning
● 고급스런 이미지
-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판매
- 초기 큰사이즈만을 판매함으로써 어린이층의 접근 차단
● 매니아적인 이미지
- 대대적인 광고나 판촉의 자제
-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이미지로 인식됨
- 자연스런 인터넷과 오프라인 동호회 활동으로 이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