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전략의 평가와 광고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2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본문내용
크리에이티브 평가와 광고상

1)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평가
생각해 낸 크리에이티브 전략이 과연 제대로 되었는지를 판단할 필요가 있다. 크리에이티브팀에서 찾아 낸 아이디어는 광고주 또는 소비자에게서 타당성을 획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 같은 판단에 도움을 주는 기준은 다음과 같다.
(1) 메시지가 광고 전략에 적합한지? 이 이야기를 하려고 했다가 다른 이야기로 귀착되지 않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2) 목표 시장에 호소력이 있는지? 아무리 메시지가 좋을지라도 해당 소비자에게
호소력이 없다면 쓸모가 없다.
(3) 당신이 소비자에게 그 같은 메시지를 직접 말할 수 있는지? (2)번과 연결된 질문으로 과연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는지를 곁증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우유 광고
  • 전략의 결과라 할 수 있다. 오리온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10. 매출: 2001년 첫 출시 이후 월 평균 매출 20억 원의 효자상품, 2002년 단일제품으로 420억원 기록->히트 상품의 조건인 품질, 가격, 마케팅의 조화잘된 점1. 발상이 기발, 크리에이티브적인 면이 좋다. 또 국가원수나 역사적인 위인도 광고의 소재가 되는 시대이니 만큼 사고의 유연성이 필요2. 독특하고 신선한 접근방식3. 타 제품과 차별되는

  • [경영학] 제일기획 주가 및 재무재표 분석
  • 전략기획 : 회사의 비전 및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수립된 경영계획을 추진, 관리하여 CEO의 경영활동을 보좌하는 경영 브레인재무 : 회사의 미래가치를 높이기 위해 경영에 필요한 재무분석, 재무회계, 자금의 원활한 조달 운용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IR(Investor Relationship) 등을 담당하는 재무전문가인사 : 인재의 채용, 교육과 적재적소 배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평가 및 보상, 건전한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기업의 자산인 인재를 관리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측면▣ 부정적인 측면3. 제품 SWOT분석4. 경쟁자 분석◆ 드라마(KTF)1) KTF의 전략분석2) 드라마 소개3)드라마의 문제점5. 자사 제품 분석카라 소개 (1) 출시 배경(2) Brand Name - CARA(3) Brand Concept(4) Brand Image(5) STP분석(6) 4P mix분석Ⅲ.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Ⅳ. 마케팅 전략1. STP2. 4P MIXⅤ. 광고 크리에이티브1. 광고의 톤, 매너 (무드)2. 실행 스타일3. 모델4. 카피5. 그 밖의 고려요소Ⅵ.매체 및 스케쥴1. 광고 스케줄링2. 매체 전략Ⅶ. 결론

  • [학사][PPL광고]PPL광고사례 및 효과적인 활용에 관한 연구
  • 크리에이티브의 중요한 모티브라는 점에서 과거와는 달리 그 역할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일반적으로 경쟁사에 비하여 차별화되는 제품의 품질적인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많은 투자와 시간이 걸린다. 그러나 PPL광고전략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회사의 이미지업은 물론, 경쟁사가 가지지 못한 다른 시각적인 우위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측면으로 인해 PPL광고전략은 새로운 마케팅 형태로 발전하여 공동

  • 대한항공 광고전략
  • 전략 (2)포털 사이트 내 이벤트 진행으로 참여 유도IMC 전략 (3)‘자랑하고픈 한국 그리기’가 주제인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Ⅴ. 평가>>>중독성 있는 BGM부드럽지만 임팩트 있는 카피작품성 있는 사진참여가변형 캠페인 플랫폼*처음으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만들어진 취항지 광고크리에이티브적 요소360도 IMC마케팅우리에게만 있는 나라전문가 평가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2011년 8월 베스트 크리에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